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가박스 목동점 리뉴얼 오픈 야미버스 라면 팝콘 시즈닝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feat. 엘리멘탈 관람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7. 28. 07:0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비 오는 주말에 아이들이랑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행복한백화점 6층에 있는

'메가박스 목동점'에 다녀왔어요 ㅎㅎ

 

비 올 때는 영화관 나들이가 최고죠^^

 

오랜만에 왔더니 완전히 새롭게 리뉴얼했어요~

확 바뀐 모습에 너무 놀랐고

제대로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ㅋㅋ

 

내돈내산 이용한 후기를 소개할게요~

 

 

 

 

메가박스 목동점

야미버스와 퍼니버스

 

 

 

 

<메가박스 목동>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309

행복한백화점 6층

문의 : 1544-0070

 

- 메가박스 주차안내 -

 

영화 관람 시 3시간 무료

이후 10분당 500원

(영화 입장권 주차확인바코드)

 

 

 

메가박스 목동점 리뉴얼 오픈!!

7월 31일까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니 참고하세요^^

 

 

 

행복한백화점 6층 도착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화려한 조명과 알록달록한 색감에

정신이 없었어요 ㅋㅋㅋ

다른 세상에 온 거 같기도 하고...^^

 

아이들 정신을 쏙~ 빼놓기 좋은 곳이었어요 ㅎㅎ

 

 

 

완전 새롭게 변했어요~

일단... 아이들은 아빠와 함께 엘리멘탈 보러 감 ㅋㅋ

저는 자유시간을 갖기로 했죠^^

 

아이들의 영화 총평 : "너무 슬프고 감동적이었다"

 

안 봐도 뭐... 대충 느낌이 오네요 ㅎㅎㅎ

덕분에 전 자유를 즐길 수 있었죠~

 

 

 

아직 보수공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홀가분하게 자유를 느끼며...

가볍게 시즈닝 팝콘을 주문했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주문번호를 호출하면 가지고

시즈닝바로 이동~

 

주문한 메뉴를 올려놓으면 번호에

불이 들어오는 시스템 ㅎㅎ

신기신기~~~~

신기해서 옆사람꺼 구경함 ㅋㅋㅋ

 

 

 

오직 메가박스 목동에서만

16가지 시즈닝을 내 마음대로 골라서

먹을 수 있다고 해요^^

 

키오스크에서 '시즈닝 팝콘'을 선택하세요!!!

 

어떤 시즈닝을 섞어볼까??

행복한 고민을 해봤습니다 ㅋㅋ

 

그리고 마구마구 섞어줘요!!!!

 

말할 것도 없이 맛있다는....

 

 

 

셀프 소다바

* 셀프 소다바 이용 안내 *

 

운영시간 : 오픈 ~ 마지막 영화 시작 10분 후

 

- 메가박스 매점에서 당일 구매한 컵으로만 이용가능

- 음료가 튈 수 있으니 컵에 얼음을 먼저 담기

- 탄산 또는 시럽이 없어 맛이 이상할 경우 문의하기

- 남은 음료는 컵과 함께 휴지통에 버리기

 

구매 당일만 이용!!!

뚜껑 1잔당 1개

개인컵 불가

 

 

 

728x90

 

 

플레이 인 더 박스

플레이 인 더 박스에서 사진도 남겨보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ㅎ

 

 

 

퍼니박스 안쪽도 둘러봤어요 ㅎㅎ

퍼니버스 안에는 다양한 게임기와

뽑기 기계가 있어요 ㅎㅎㅎ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총쏘는 게임기?? 가

있어서 같이 오면 지갑이 털릴 듯^^;

 

제일 안쪽에는 코인노래방도 있더라구요~

혼자라도 놀다 갈까?? ㅋㅋㅋ

 

 

 

야미버스

대망의 야미버스~~

영화관에서 라면을 먹을 수 있다니!!!!

(상영관 내 취식 금지)

 

라면도 라면이지만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예쁘다는 거^^

예쁘다는 말이 저절로 나와요~

 

 

* 야미라면 이용 가이드 *

 

1. 전용 키오스크 결제

2. 라면 pick

3. 토핑 pick

냉장 쇼케이스에서 원하는 토핑 고르기

4. 전용 용기 받기

야미버스 매점에서 전용 용기 받기

5. COOK존으로 이동

 

 

 

라면 외 튀김류 등 메뉴가 다양해요.

저는 라면 하나 먹어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틈새라면으로~

토핑 1가지는 무료라 떡국떡으로 선택했어요.

 

 

* 라면 토핑 무료 이벤트 *

 

라면 주문 건 당 토핑 1개 이용!!

(김치, 단무지 별도 구매)

 

 

 

 

 

 

그동안 영화관에 영화만 보러 갔다면

이제는 라면 먹으러 가도 될 거 같아요^^

 

야미버스에서 라면 먹고 퍼니버스에서

신나게 놀다가 영화로 마무리~

 

특히나 비 오는 날 어디 놀러 가기 애매한데

그럴 때 찾아가면 좋을 거 같아요.

 

아이들도 즐겁게 영화 보고

저도 저만의 시간을 보내고 ㅋㅋ

나름 즐거운 주말이었어요^^

 

이용에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메가박스 목동점 야미버스와 퍼니버스"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