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항공 옥스포드 비행기 블럭 선물받고 조립해본 후기 아이 선물용으로 추천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7. 14. 18: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비행기를 좋아하는 아들에게

지인분께서 맞춤형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선물을 받고 어찌나 기뻐하던지 ㅎㅎㅎ

 

그래도 자꾸 새로운 비행기를

사달라고 해서 고민이에요...

 

선물 받았으니 즐겁게 조립 해봐야겠죠? 

 

아빠는 거들뿐~

아이들이 조립을 해봤어요.

 

 

 

제주항공 옥스포드 비행기 블럭

 

 

 

제주항공 옥스포드 비행기 블럭

패키지 및 구성품

 

비행기 블럭 set 1개, 승무원 4명

기장 2명, 기내식 카트 1개

 

 

여러 비행기 중 제주항공을

유난히 좋아하는 아들을 위한 선물 ㅎㅎ

취향을 어떻게 알고 주셨는지^^

 

 

 

박스 구성품 살펴보기
이걸 언제 다 조립하나....ㅎㅎㅎ

 

 

728x90

 

 

설명서가 중요해요 ㅎㅎ
아빠가 옆에서 도와주고 아이들이 조립을 했어요 ㅎㅎ

만들다보니 딸내미가 나서서 하고 있네요 ㅋㅋ

중간에 몇 번의 위기가 있었지만

무사히 잘 넘어갔어요^^

 

 

 

제주항공 완성!!!

아빠의 도움으로 간신히 완성했어요!!!

나머지 기장과 승무원은 어디에??? ㅋㅋㅋ

(아이들이 가지고 놀고 있었음)

 

 

 

근사하게 잘 만들었네요 ㅎㅎ

하나하나 조립하면서

잘 안된다고 왕짜증을 냈었지만...

다 완성시키고 나서는

언제 그랬냐는 듯 신나게 자랑을 하더라구요^^

 

완전체 모습은 이때가 마지막 이었다는...ㅋㅋ

 

그래도 아이들 집중력 향상과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어요~

 

멋진선물 주신 분께 감사드리며

 

이상 "제주항공 옥스포드 비행기 블럭"

선물받아 조립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