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콕놀이 브레드가든 더 커진 곰돌이 젤리 키트 내돈내산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6. 24. 23:0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홈플러스에 갔다가 아이들과

집에서 집콕놀이로 하기 좋은 제품

'더 커진 곰돌이 젤리 키트'를

구입해왔어요 ㅎㅎㅎ

 

뭐... 큰 기대는 안하지만

그래도 같이 뭔가를 했다는...

그런 느낌만 들면 되는거니까^^

 

내돈내산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더 커진 곰돌이 젤리 키트

 

 

 

 

저는 홈플러스에서 8,790원에 구입했어요~

다른 만들기 세트를 살까 고민했는데

젤리키트는 한번도 안해봐서 해보기로 했어요.

 

 

 

제품명 : 브레드가든 곰돌이 젤리 키트

총 내용량 : 120g

구입 가격 : 8,790원

 

 

<만드는 방법>

 

1. 섞기

전자레인지 전용용기에 젤리믹스 1봉

물 80ml를 넣고 섞는다.

tip. 물의 양을 60ml로 줄이면 더 탱탱한

젤리를 만들 수 있어요!

 

2. 녹이기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간 데운 후

잘 섞어준다.

tip. 데운 후 용기 가장자리에 붙은

젤라틴을 골고루 잘 섞어주세요.

 

3. 굳히기

스포이드를 이용하여 몰드에 넣어

냉동고에서 20분간 굳힌 후 냉장보관한다.

tip. 스포이드로 담을 때 거품이 잦아든 후

담아야 모양이 예쁘게 나와요.

 

 

 

<제품 구성>

 

야미딸기젤리믹스 40g

야미오렌지젤리믹스 40g

야미포도젤리믹스 40g

실리콘젤리몰드(곰돌이스타일), 스포이드

 

탱글탱글 3가지맛

딸기, 포도, 오렌지 젤리

 

* 몰드와 스포이드는 세척 후 사용하세요.

몰드와 스포이드 색상은 랜덤입니다.

 

 

 

각각 물에 섞어 전자레인지에 녹여요~
탱탱한 젤리를 만들기 위해 물의 양을 60ml로 맞췄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는데....

용기가 큰 편이었는데도 사방으로 튀더라구요 ㅠㅠ

더 큰 용기를 사용하거나

아니면 뚜껑을 살짝 덮을걸 그랬나봐요.

 

어쨌든...

 

엄청 끈적거려서 닦을때 조금 힘들었어요ㅜㅜ

제가 요령이 없었던걸로....

 

 

 

728x90

 

 

전자레인지에 녹인 후 만들기 좋게 그릇에 담기

아이들이 재료를 섞고 녹이는건 제가 했어요~

그런데... 뭔가 제가 다 한 느낌 ㅋㅋ

급 피곤하네요....

 

이제 마지막 작업만 남았네요^^

몰드에 넣기만 하면 끝이에요!!

 

 

 

초집중 중인 딸램~ ㅎㅎ

스포이드로 채우는 작업 중 ㅎㅎㅎ

 

이거 하면서 맛있다고 찍어먹고

기포가 생기면 기포 없앤다고 찍어먹고 ㅋㅋㅋ

 

그냥 눈감고 넘어가 주는걸로^^;

 

만드는 과정을 눈으로 보면 못 먹어요 ㅋㅋㅋ

 

 

 

완성!!!

어찌어찌 채워 넣고 냉동실로 직행~

냉동 후 다시 냉장고로 이동!!

 

완성된 곰돌이 젤리를 먹어봐요^^

딸내미의 침이 들어갔지만 그래도...

맛별로 한개씩 먹어봤어요 ㅋㅋㅋ

 

맛있긴 하네요 ㅋㅋㅋㅋ

 

물의 양을 작게 잡아서 그런지

더 쫀득쫀득 탱글탱글 했어요~

 

아이들은 직접 만들었다고

신기하고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간단하지만 나름 신경이 쓰였던

젤리키트였습니다 ㅋㅋ

 

다음엔 조금 더 잘 해보기로 해요^^

 

 

이상 "곰돌이 젤리키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