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TS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우표 패킷 내돈내산 개봉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6. 15. 02:5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저보다 남편이 더 좋아하는 BTS ㅎㅎㅎ

데뷔 10주년 기념우표를 사겠다고

아침부터 우체국으로 달려갔어요^^

 

이럴때 보면 참 부지런한 남편이에요 ㅎㅎ

 

어쨌든 남편의 수고 덕분에

BTS 기념우표를 구입했습니다!!!

 

내돈내산 구입한 후기 소개합니다.

 

 

 

BTS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우표

노래로 전하는 우리의 순간

 

 

 

BTS 기념우표는 지난달 22일 10장으로 구성된

전지 12만 장이 온라인 사전 판매 3시간만에

완판되었다고 해요.

 

이어 13일부터 주요 앨범 이미지를 담은

10종 150만장과 기념우표 패킷 25만부를

전국 우체국에서 현장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기념우표 10종 : 7,770원

기념우표패킷 : 20,000원

 

 

 

그나마 가까운 우체국에서 구입했어요

이번에는 특별히 패킷형태로 발행되었다고 해요.

 

줄서서 대기해야하나 걱정이 되서

9시 땡 하자마자 갔는데

사람이 없어서 썰렁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뭐지??? 

 

그래도 조기 소진 될 수 있으니

최대한 빨리 가서 구입하는게 좋겠죠?^^

 

우체국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www.epost.go.kr/main.retrieveMainPage.comm

 

인터넷우체국

우편고객센터 1588-1300 평 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해외고객 82-42-609-4295 평 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발신자부담)

www.epost.go.kr

 

 

서울지역 판매처

 

방탄소년단+기념우표·우표패킷+판매우체국.pdf
0.18MB

 

 

판매처가 정해져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첨부파일을 보시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해외에서도 국제 배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남편이 사온 기념우표 개봉하기^^

 

 

728x90

 

 

고급진 외관에 열어보기가 조심스러웠어요 ㅎㅎ

기념우표 10종은 비닐 안쪽에 끼워 넣어서

보관되어 있어요 ㅎㅎㅎ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좋네요^^

 

스탬프 전체 패킷에는 기념 우표집과

기념 스탬프가 들어있어요.

 

 

 

기념 우표집

방탄소년단의 과거와 현재를 기념하는

앨범 이미지가 들어있어요^^

 

방탄소년단을 모르는 아이들이 봐도 멋있었나봐요~

멋있다고 감탄하면서 한참 보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기념우표집을 살펴봤어요~

 

오늘날의 BTS가 있기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이 있었을지....

 

멋있고 대단하다는 말 밖에 안나왔어요!!!

 

방탄소년단은 2013년 데뷔 이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보이 그룹이자

글로벌 열풍을 일으키는 아이콘으로 성장했어요.

 

앞으로 이런 영향력이 있는 가수가 또

나올 수 있을까 싶네요^^

 

그들의 영향력만 생각해도

기념우표집은 소장할 가치가 충분한거 같아요.

 

그래서 두 세트 구입했어요 ㅎㅎㅎ

 

구입하고 싶으신 분은

기념우표가 소진되기 전에 서두르세요~

 

 

이상 "BTS 기념우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