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콤하고 얼큰한 팔도 틈새라면 매운김치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6. 5. 18: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마트에 장보러 가면 빠지지않고 들리는

코너가 있어요!!!

 

바로 라면 코너인데....

 

매운라면 위주로 안먹어본 맛이나

궁금한 맛을 장바구니에 담아옵니다^^

 

오늘 소개할 라면은 "틈새라면 매운김치" 에요.

최근에 구입해 뒀다가 뒤늦게 먹어봤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틈새라면 매운김치

 

 

 

맵부심러를 위한 라면!!!

틈새라면 정도는 가볍게 먹을 수 있죠 ㅋㅋㅋ

이번에는 매운김치맛이에요~

대충 감이 오는 맛인데...ㅎㅎㅎ

 

 

* 틈새라면 매운김치 영양정보 *

 

1봉지당(120g) / 505kcal

 

나트륨 1,780mg 89%

탄수화물 79g 24%

당류 3g 3%

지방 16g 30%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4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1g 20%

 

 

<더 맛있게 먹는 방법>

 

라면 맛은 가장 먼저 물량 조절이 좌우합니다.

면, 스프, 건더기는 한꺼번에 끓여주세요.

면은 휘젓지 말고 그대로 익히면 가장 쫄깃합니다.

계란을 넣으신다면 풀지말고 그대로 익히세요.

 

 

 

건더기스프와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건더기 스프에 건조김치 20.6%가 함유되어 있어요.

스프는 색깔만봐도 매울거 같아요 ㅎㅎㅎ

저는 침이 고입니다 ㅋㅋ

 

 

 

728x90

 

 

맛있게 끓이기 위해 설명서대로

기본에 충실하게 끓여봤어요^^

 

 

 

면을 휘젓지 말라고 해서 ㅎㅎㅎ
이제 먹어볼 차례 ㅎㅎ

라면 고유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계란은 안넣기로 해요^^

 

 

 

국물 먼저~~~~

얼~큰한 김치사발면 느낌이에요 ㅎㅎ

그보다 훨씬 얼큰하고 맛있어요!!!

 

 

 

면발도 탱글탱글하게 잘 끓여졌어요^^

김치가 들어가면 무조건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맛도 맛이지만...

김치의 씹히는 식감이 좋더라구요.

 

틈새라면 매운김치는 호불호 없이

누구나 다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단, 매운맛을 못드시는 분들은 제외!!!

 

오늘도 맛있는 맛있는 매운라면 먹으면서

스트레스도 같이 날려봤습니다 ㅎㅎ

 

 

이상 "틈새라면 매운김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