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나루한과 우리밀 호박약과 달지않고 쫀득한 건강한 무설탕 무색소 무방부제 명품 약과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5. 20. 06: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가 약과를 좋아해서 평소에 자주

먹고있는데.....

그런 제 취향을 잘 아시는 어머님이

<우리밀 호박약과>를 보내주셨어요 ㅎㅎㅎ

 

우리밀, 우리쌀, 단호박으로

만들어서 달지않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어머님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우리밀 호박약과 

 

 

국내산 쌀과 직접 재배하는 단호박을

사용하여 만든 부드럽고 달콤한

명품 우리밀 호박약과라고 합니다.

 

 

 

* 우리밀 호박약과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kg(50g×20봉)

1봉(50g)당 약 212kcal

 

나트륨 20mg 1%

탄수화물 33g 10%

당류 9g 9%

지방 8g 15%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5g 1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2g 4%

 

 

 

겨울철 딱딱해진 약과는 계절의 특성상

유통과정에서 기온차로 제품이 딱딱해진 것입니다.

드실 양만큼 미리 꺼내어 실온에 30~60분정도

놔두어 드시면 좋습니다.

 

<우리밀 호박약과>

 

충남 당진 깨끗한 지역에서 재배한 해나루쌀

단호박 그리고 우리밀을 주원료로

해나루한과만의 전통약과 제조 노하우로 만든

약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명품 전통약과 입니다.

 

point 1. 건강한 맛

우리네 농산물을 이용하여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건강을 생각하며 만들었습니다.

 

point 2. 무설탕 무색소 무방부제

HACCP 시설에서 만든 안전한 먹거리로

화학제품을 사용하지 않아 맛이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point 3. 명품 전통약과

해나루한과만의 오랜 약과 제조 노하루로

맛과 향이 일품입니다.

 

 

 

728x90

 

 

 

20봉이 들어있어요~

원래 가로로 들어있었는데....

어머님이 열어보시고

이렇게 배열해 놓으셨네요 ㅋㅋㅋ

 

며느리 줄 생각에 맛도 안보시고

그대로 주셨네요...^^

 

 

 

깔끔하게 낱개 포장되어 있어요
두께는 이정도 되고....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반으로 잘라봤어요

반으로 잘라서 한입에 쏘옥~~~~~

맛은 과연?? ㅎㅎㅎ

 

기존에 먹던 약과랑 달랐어요.

확실히 단맛이 덜하고 부드럽고 쫀득해요!!!

 

설탕이 안들어가고 국내산 단호박으로

단맛을 내서 그런지 덜 달아서 좋았어요~

 

아이들, 부모님의 건강 간식으로도 좋고

명절 선물로도 좋은거 같아요.

 

저도 잘 먹었지만....

아이들이 자꾸 약과를 찾네요 ㅋㅋㅋ

 

역시 엄마 닮아서 간식 취향도 비슷하네요^^

 

이제 <우리밀 호박약과>로 갈아타야겠어요~

 

 

이상 "우리밀 호박약과"

선물 받아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