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 아이와 가볼만한 곳 백만송이 장미축제 마지막 날 다녀온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6. 12. 21: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일요일 오후에 점심먹고 아이들이랑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에 다녀왔어요^^

 

아이들은 에버랜드 장미축제에

가고싶다고 했지만....

대신 가까운 곳에서 즐겨보기로 해요 ㅎㅎ

 

마침 축제 마지막 날이더라구요~

 

무료 관람으로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

 

 

 

 

 

<부천백만송이장미축제>

 

기간 : 2023.5.20(토)~2023.6.11(일)

장소 : 부천백만송이장미원

요금 : 무료

 

 

https://blog.naver.com/bucheon-city/223106252562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 5.20.~6.11. 개화시기 만개일 주차장 안내

부천은..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안녕하세요. 부천핸썹이에요! 부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가 ...

blog.naver.com

 

5월을 대표하는 장미!!!

부천 백만송이장미축제 마지막날

아이들이랑 꽃구경 가봤어요.

 

꽃이 거의 다 졌지만 아쉬운대로 남아있는

장미를 찾아서 구경했습니다 ㅎㅎ

 

축제 마지막날인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주차를 하려고 보니

공원 내 주차장이 협소하더라구요.

 

간신히 주차했지만....

 

임시주차장이나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백만송이장미원이에요
도당근린공원 내에 백만송이장미원이 있어요~

입구쪽에 화장실이 있으니

둘러보시기 전에 미리 다녀오시는게 좋아요^^

 

 

 

입구를 지나서 바로 쉼터가 있더라구요.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도착하자마자 지쳤어요 ㅋㅋㅋ

음료수 마시며 당 충전 하는 시간을 가져봤어요.

 

 

 

힘내서 다시 출발!!!

그늘은 완전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위에서 바라본 경치가 정말 멋있었어요 ㅎㅎ

 

 

 

728x90

 

 

길따라 쭉 가면 전망대 같은 곳이 있어요.

거기서 사진 찍으면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아직 남아있는 장미꽃을 찾으러 다녔어요~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이름이 가물가물...ㅎㅎㅎ
많이 시들었지만... 그래도 예쁜 장미~
더운 날씨에 모델하느라 수고가 많은 딸램 ㅎㅎ

축제가 끝나도 아이들이랑 놀러오기 좋은

공원인거 같아요 ㅎㅎㅎ

 

조금 더 일찍 왔으면 예쁜 장미를

볼 수 있었을텐데 조금 아쉽긴 하더라구요.

내년 축제때는 일찍 와보려구요^^

 

늦었지만 아름다운 추억 만들고 갑니다.

 

더운 날씨에 사진찍느라 수고많았던 아이들~

그래도 예쁜 사진이 남았잖니 ㅎㅎㅎ

 

 

이상 "부천 백만송이장미축제"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