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벽초지 문화수목원 1탄 : 파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아이들의 천국

여행 이야기/경기도

by Dream美 2021. 5. 6. 14: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저희 남편이 갑자기 하루 쉬는 바람에

아침부터 급하게 어디 갈까 고민을 했어요~

 

월요일 아침부터 어디 가지???

서울 근교쪽으로 알아보다가

임신 전에 가봤던....

벽초지 문화수목원에 가기로 했어요^^

 

네이버로 급하게 예매하고 출발!!!

 

"벽초지 문화수목원"

 

벽초지 문화수목원
제2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주차는 무료에요!!!
매표소로 직진 ㅋㅋ

월요일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놀랬어요~

 

예약내역 확인 후 발권하기~

 

성인 : 8,500원(9,000원 / 5% 할인)

소인 : 5,500원(6,000원 / 5% 할인)

 

체온 확인 후 입장!!!
벽초지 수목원 안내도

벽초지 수목원이 넓기도 하지만

그만큼 볼거리도 많아서 사진만 몇백장 찍었어요 ㅎㅎ

 

소개 할 내용이 너무 많아서

2편으로 나눠서 소개할게요!!!

 

정문을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관람 시작!!!

(1탄에서는 오른쪽에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관람 시작!!!
다양한 촬영의 명소에요~
눈 부시다고 난리~~~
말리성의 가든으로 갑니다~
날씨도 경치도 최고인 날이었어요^^

 

728x90

 

유럽스타일 가든
말리성의 문

- 말리성의 문 -

 

17세기 프랑스 베르사이유 궁전 서편에 지어진

말리성은 당시 베르사이유 궁전에

물 공급을 담당했던 귀족들이 살았던 성

 

사람이 어마어마~ 무슨 화보 촬영도 하고... 평일에 이정도면....
화려한 분수대를 배경으로~
아폴론 가든 : 아폴론과 그를 시중드는 님프들
"스핀스톤" 물의 힘으로만 자전하는 신기한 화강암 볼
채플돔에서 사진도 찍고^^
모험의 공간으로 갑니다~
"자작나무 놀이터" 아이들이 제일 좋아했던 곳이에요~
원피스 입고도 신나게 뛰어 놀았어요~
날다람쥐처럼 잘 올라가네요^^
그네도 타고^^ 정말 신나는 하루였죠~
여기저기 들어가서 사진 찍어달라고 ㅎㅎ

 

youtu.be/uBIw02Eims8

모래놀이터도 있어요~ 다음에는 모래놀이 장난감을 준비해와야겠어요~
놀이터 안전수칙
최고로 신났던 날~
무서운(?) 다리도 잘 건넜어요~
점프도 하고~
해먹에서 쉴 수도 있어요~
꼭대기에 올라가 종도 치고~
신난다 신나~~~
저 위에서 뭐 하는걸까요? ㅎㅎ
바로 옆에 테이블이 있어서 간단한 도시락 정도는 먹을 수 있어요~
상점 정문^^ 아이스크림 먹으러 갔어요~
화장실도 들리고 ㅎㅎㅎ
상점 내부에요~
다양한 아로마 제품들~
보면 사고싶은뎅....
르바시끄 : 벽초지 수목원의 자연주의 스킨&바디 케어 브랜드 입니다.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원료만 사용합니다^^

 

이것 저것 뿌려봄 ㅎㅎㅎ
풋에센스랑 립밤을 샀어요~

풋에센스랑 립밤을 샀는데

제품 리뷰는 다음에 올릴께요 ㅎㅎㅎ

 

기다리던 아이스크림!!!!

하나에 4,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수제 아이스크림이라 맛있긴 하네요 ㅎㅎㅎ

제 입맛에는 바닐라 맛이 맛있었어요^^

 

애플망고 맛 먹는 아들~
바닐라 맛 먹는 딸래미^^
기념품 상점에서 바라본 뷰~

 

아직 반절밖에 구경 못했는데....

이 피로감은 뭐지??

 

정문 기준으로 오른쪽만 소개했는데요.

 

정리해 보면

 

- 설렘의 공간

 

수목원을 들어가면서부터 펼쳐지는 놀라운 꽃들의 향연.

계절에 따라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는 화려한 공간

 

- 신화의 공간

 

웅장한 말리성의 문을 지나면서 시작되는

유럽의 영웅들과 신화의 이야기

서양적인 아름다움이 있는 정원을 만나다

 

- 모험의 공간

 

숲과 탐험 그리고 놀이를 주제로 만들어진

친환경 자연속 모험공간으로

즐거운 자연학습을 익히고

어른들은 동심의 세계로 잠시 빠져봐요

 

아이들이 놀기 좋은 '자작나무놀이터'

여기는 진짜 하루종일 놀아도 좋을거 같아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튤립 축제가 끝나서

예쁜 튤립을 못봤다는거...ㅡ.ㅡ

다음엔 날짜를 잘 맞춰서 가봐야겠어요^^

 

벽초지문화수목원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추억의 장소가 될거라는거!!!

나머지 이야기는 다음 편에 소개합니다!!!

 

 

 

 

map.kakao.com/?urlX=472271&urlY=1194917&urlLevel=3&itemId=7892614&q=%EB%B2%BD%EC%B4%88%EC%A7%80%EC%88%98%EB%AA%A9%EC%9B%90&srcid=7892614&map_type=TYPE_MAP

 

벽초지수목원

경기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242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