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가볼만한 곳 프로방스 마을 '류재은 베이커리' 맛있는 마늘빵 추천

여행 이야기/경기도

by Dream美 2016. 4. 18. 00: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파주 '프로방스 마을' 에 있는

 

'류재은 베이커리' 에 대하여 포스팅합니다^^

 

프로방스 마을에 가면 꼭!!!!!  들려서 먹어야 할 빵이 있는데

 

그건 바로 '류재은 베이커리의 마늘빵' 이에요^^

 

 

 

류재은_베이커리_마늘빵

 

 

 

빵만 사먹으러 가기에는 먼 거리지만 '프로방스 마을' 까지

 

구경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파주 '프로방스 마을' 주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파주_프로방스마을

 

 

 

파주_프로방스마을_놀러가기

 

 

 

파주_놀러가기_좋은곳

 

 

 

파주_프로방스마을

 

 

 

오랜만에 갔더니 미니 분수대가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이날 사람들이 너~~~~무 많고.... 날씨도 덥고....

 

더위에 지쳐서 구경을 제대로 못했네요.

 

주차할때도 자리가 부족해서 안쪽까지 한참 들어갔네요ㅠㅠ

 

주차비 1시간 2,000원 이었습니다.

 

 

 

 

 

파주_프로방스마을_놀러가기

 

 

 

파주_프로방스마을_추천

 

 

 

알록달록 예쁜 집들이 많이있어요~~

 

'프로방스 마을' 이 꽤 넓어서 다 돌아보지는 못했네요.

 

다음에 또 놀러가야하니 아쉬움을 남겨놓아야겠죠? ㅎㅎ

 

 

 

별에서_온_그대

 

 

 

이곳에서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별에서 온 그대' 를 촬영했었네요.

 

드라마 보면서 저기가 어딜까 궁금했었는데 ㅋㅋ

 

어쩐지 경치가 좋더라 했습니다^^

 

 

 

파주_프로방스

 

 

 

우리는 '프로방스 마을' 보다 '류재은 베이커리' 중심으로 ㅋㅋㅋ

 

역시 먹는것을 좋아하는 우리 부부~~

 

 

 

신남

 

 

 

류재은_베이커리_마늘빵_추천

 

 

마늘빵은 30년 장인의 맛!!!  류재은 베이커리만의 상품이라고 합니다.

 

유사상품에 주의하세요^^

 

 

 

류재은_베이커리_파이만쥬

 

 

 

마늘빵에 가려져 몰라봤던 '파이만쥬'

 

맛이 있을것 같은데 저는 '팥앙금 빵'을 별로 안좋아해서 pass~

 

 

 

류재은_베이커리_마늘빵이_맛있는곳

 

 

 

입구에 '마늘빵이 맛있는 집' 이라고 써있네요^^

 

예쁘게 잘 꾸며놔서 사진찍기 좋은 장소였어요~

 

여기서도 사진찍으려고 줄 서 있었네요 ㅠㅠ

 

어디나 인기있는 곳은 밀린다는거....

 

 

 

 

류재은_베이커리_자연발효빵이야기

 

 

 

류재은의 자연 발효빵 이야기

 

천연 자연발효빵은 효모 중 여러 종류의 과일을 발효 증식해서 만드는

방법이 있으나 '류재은' 은 우리토향에서 자란 거봉이란 포도에서 얻어낸다.

25℃의 발효장소에서 약 5일간의 교반을 하여 발효 증식 기간을 거쳐

최초의 종을 삼베를 이용해 짜내어 원종을 얻어낸다.

이렇게 얻어진 최초의 원종, 물, 소맥분을 22시간 발효한다.

22시간 발효한 천연 맥 종이 들어간 자연발효한 반죽을 2차 반죽의

10%이상을 혼합해 자연발효빵이라는 빵을 만들어간다.

화학첨가제나 개량제를 사용하지 않아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빵을 다 드시고 난 후 더부룩함을 막아준다.

 

 

 

SBS생활의달인_식빵의달인

 

 

 

 

식빵의달인_류재은_베이커리_천연발효빵

 

 

 

류재은 베이커리는 마늘빵 뿐만아니라

 

SBS 생활의 달인에서 '식빵의 달인' 으로 나왔었대요~

 

마늘빵 사먹으러 왔다가 '식빵' 까지 득템^^

 

 

 

류재은_베이커리_입구

 

 

 

류재은_베이커리_실내

 

 

 

이날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왔더라구요~

 

사람없는 틈에 얼른 찍었네요 ㅎㅎㅎ

 

 

 

류재은_베이커리_순수생크림롤

 

 

 

'순수생크림롤, 나가사키카스테라' 가 새로 출시되었네요.

 

이것까지 사먹기에는 오바인듯....

 

그냥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참았어요^^

 

 

 

류재은_베이커리_마카롱타워

 

 

 

마카롱 탑이 정말 예뻤어요^^

 

먹고싶당~~~~

 

 

 

류재은_베이커리_마카롱가격

 

 

마카롱이 7개에 16,500원이에요.

 

한개에 약 2,400원이네요.... 비싸다..... 그냥 구경만 하기로^^

 

 

 

류재은_베이커리_빵종류

 

 

 

류재은_베이커리_빵류

 

 

 

류재은_베이커리_롤치즈빵

 

 

 

류재은_베이커리_마늘빵외

 

 

맛있는 빵들이 너~~~~~~~무 많아요 ㅠㅠ

 

이 많은걸 한개씩만 사먹어도 대박이겠다.....

 

대신 눈으로 실컷 구경했네요^^

 

 

 

류재은_베이커리_마늘빵줄서는곳

 

 

마늘빵은 인기가 많아서 줄서서 기다려야 했어요~

 

그래도 금방 나오니까 기다릴만해요^^

 

인기 짱!!!!

 

 

 

 

 

 

 

류재은_베이커리_마늘빵_구입

 

 

 

 

마늘빵(의성마늘 사용) : 6,500원

우유식빵 : 4,300원

 

 

 

류재은_베이커리_마늘빵

 

 

 

류재은_베이커리_맛있는마늘빵

 

 

 

류재은_베이커리_마늘빵추천

 

 

 

한 봉지에 5개가 들어 있는데... 앉은자리에서 한번에 다 먹었네요 ㅎㅎㅎ

 

한번 먹으면 멈출 수가 없어요~~~

 

제가 먹어본 마늘빵 중에서는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맛은 최고입니다!!!!!!!

 

 

 

류재은_베이커리_우유식빵

 

 

 

류재은_베이커리_우유식빵추천

 

 

 

류재은_베이커리_프리미엄우유식빵

 

 

 

식빵도 정말 맛있어요^^ 크기가 제 손바닥보다 크더라구요 ㅎㅎㅎ

 

빵이 쫄깃쫄깃 하다고 해야하나....

 

밀가루 냄새도 거의 안나고 고소한 향기가 나요^^

 

역시 '식빵의 달인' 맞구나!!!!

 

 

 

류재은_베이커리_식빵_식감


 

제가 만든 귤쨈을 발라서 먹었습니다^^

 

멀리까지 가서 사온 보람이 있었네요.

 

주말에 데이트 및 아이들이랑 놀러가기에 아주 좋습니다.

 

파주에 놀러가신다면 꼭!!!! '프로방스 마을 + 류재은 베이커리' 

 

잊지말고 가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이상, 프로방스 마을 '류재은 베이커리'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