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가성비 갑 호텔 추천 라마다 서울 신도림 패밀리룸 숙박 및 조식 뷔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서울

by Dream美 2021. 12. 7. 23: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친구들과 아주 오랜만에 만나서
하룻밤 공식적인 외박을 했어요 ㅎㅎㅎ

원래는 코로나가 시작 되기 전에 만나기로 했는데
코로나때문에 약속을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만나게 되었어요 ㅠ

모두 2차까지 백신접종도 완료했고
최대한 숙소에서 시간 보내기로.....

어쨌든....
배려심 많은 남편 덕분에
편안하게 잘 다녀왔어요^^

특히... 조식 뷔페가 맛있어서 소개합니다!!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라마다 서울 신도림호텔
야경이 멋있더라구요^^
출처 :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홈페이지(패밀리룸)

저희는 패밀리룸을 예약했어요.
(성인 4명)

1박 숙박비 : 196,000(조식 3인 포함)
조식 1인 추가 : 22,00017,600(숙박시 20% 할인)


* 이용 안내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정오)

객실 내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성인 및 소아 구분 없음)

예약 및 문의 : 02-2162-2000


숙박했던 방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친구들이랑 수다 떨다보니
타이밍을 놓쳐버렸네요^^;

싱글베드 2개 + 더블베드 1개로 구성되어 있고
방이 넓고 쾌적했어요!!!

그리고

욕실에는 욕조가 있었어요!!!

욕조가 있는 줄 알았으면
사해소금을 챙겨갔을텐데... 아쉽^^

 

또 한가지!!

 

"스타일러"가 있다는거 ㅎㅎㅎ

옷에 밴 냄새까지 보송보송

깔끔하게 없애주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밤 늦게까지 수다떨다가...
호텔 특유의 바스락거리는
기분 좋은 이불 촉감을 느끼며
오랜만에 아주 편안하게 잘 잤어요~

부지런한 애기 엄마들이라
일찍일어나서 조식 먹으러 갔어요^^

조식이 맛있다고 하던데....ㅎㅎㅎ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로비
조식 먹으러 가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CAFE RARA

CAFE RARA

Breakfast 07:00~10:00
Lunch 12:00 ~ 14:30
Dinner 18:00 ~ 21:00

 

 

CAFE RARA
조식뷔페 1인 추가했고 결제는 체크아웃 할때 했어요~
아직 한가하네요 ㅎㅎ
장갑을 끼고 음식을 담으러 가요~
종류가 많아요 ㅎㅎ
채소는 보기만하고...ㅎㅎ
조식 퀄리티가 꽤 좋은데요~
훈제오리와 단호박 샐러드
연어가 맛있었어요 ㅋㅋ
삶은달걀이 예쁘게 세팅되어 있어요 ㅎㅎ
생크림 듬뿍 와플 먹기 ㅎㅎ
자주 먹는 베이컨구이도 있네요
오늘의 국은 육개장이었어요

개운하고 얼큰한 국물이 먹고싶었는데

마침 오늘의 국이 육개장이었어요^^

육개장 2그릇 먹음 ㅋㅋ

 

 

728x90

 

다양한 반찬들
커피머신기도 있어요
주스와 빵 코너
쥬스도 많이 마심 ㅋㅋ
빵도 먹어야 하는데...
디저트 코너

파인애플이 덜 숙성된듯....

엄~~청 시더라구요~

저는 괜찮았는데....

친구는 너무 시어서 못먹겠다고 했어요^^

 

 

아이스크림 코너
음료 리스트
먹방타임 시작!!!
가볍게?? 시작 ㅎㅎ
육개장은 두번 먹음 ㅎㅎ
베이컨과 와플 ㅎㅎ
디저트로 마무리~

이 호텔의 조식이 맛있다는 평이 있던데...

실제로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숙박도 저렴하게 잘 예약했는데

조식까지 맛있어서

저랑 친구들 모두 대만족 했습니다 ㅎㅎ

 

조식을 어찌나 많이 배부르게 먹었던지

점심을 안먹어도 될 정도였어요 ㅋㅋ

 

서울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조식도 괜찮았고

룸 컨디션도 매우 좋았다는거!!!

 

 

이상 "라마다서울신도림"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