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사동 가볼만한 곳 컬러풀뮤지엄 인생사진 찍는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서울

by Dream美 2021. 11. 25. 23:3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인사동에 갔을때 다녀왔던 곳
<컬러풀뮤지엄>을 소개합니다 ㅎㅎ

볼풀장을 좋아하는 아이들때문에
가게 되었는데

정말 환상적인 곳이었어요!!!

"컬러풀뮤지엄"

COLORPOOL MUSEUM

안녕인사동

안녕인사동 6층에 있습니다^^

수유실은 3층, 화장실은 4층에 있으니
미리 미리 화장실에 다녀오는게 좋아요.

저희는 네이버에서 예약 했어요^^

성인 : 13,500원(15,000원 / 10%)
어린이 : 11,000원(12,000원 / 10%)
(25개월~만 12세)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290030

 

네이버 예약 :: 컬러풀 뮤지엄

9가지 환상적인 테마와 다양한 포토스팟이 있는 컬러풀뮤지엄 나만의 색을 찾을 수 있는 컬러 테라피 부터, 과즙이 팡팡 과일해먹 까지! 도심 속 작은 휴양지 컬러풀뮤지엄에서 당신만의 컬러를

booking.naver.com

 

컬러풀뮤지엄
클린존이에요
컬러풀뮤지엄 이용안내

직원분이 외국인이라 잠시 당황했어요~

영어로 말해야 하나?
한국말로 해야하나??

다행히 한국말을 잘 하시더라구요 ㅋㅋ

방문 당시 시간당 입장 인원을 제한하고 있어서
30분 대기 후 들어갔어요.

출처 : 컬러풀뮤지엄 홈페이지

* 컬러풀뮤지엄 운영 안내 *

운영일 : 연중무휴(월~일)
10시~19시
[입장마감 : 18시]


1. 볼풀장 입장 시, 신발을 벗어주세요.
(성인용 덧신이 필요하신 분은 말씀해주세요)

2. 볼풀장 이용시 본인이 떨어뜨린 볼은
제자리에 넣어주세요.

3. 한 작품에서 사진을 찍으셨다면
기다리는 다른 관람객을 위해
다음 구역으로 이동해 주세요.

4. 관람 소요시간은 90분내 입니다.
재입장은 불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컬러풀뮤지엄의 세계로 들어가봐요!!

입구가 어디지??

설마 저 자판기가???

자판기 문을 열고 들어가면
환상적인 핑크 빛 세상을 만나게 됩니다.

9개의 테마존과 30여 곳의 포토 스팟
만나보실까요? ㅎㅎ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놀이터
PINK SPA

1. PINK SPA
핑크에 물들다

온통 핑크 빛인 매혹적인 공간에서
인생샷도 찍고 핑크빛 농구 골대에
소원볼도 던져보세요.

주제 색 : NEON PINK(is loveful)
주제 향 : 퓨어로즈 향

실제로는 핑크인데 사진이 약간 붉게 나왔네요^^
다음 코너로 가는 길이에요

다음 코너로 가야하는데
길이 어디있지??

이 전화기 뒷편에 있어요^^
STORY OF COLOR

2. STORY OF COLOR
색안경을 끼고 세상을 만나다.

내가 좋아하는 색깔에 대해 더 깊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주제 색 : APPLE GREEN(is fruitful)
주제 향 : 그린티라임 향

미술관에 온듯한 분위기에요
색깔 이야기도 읽어보고
나만의 색을 찾아봐요
세번째 코너로 이동해요~
COLOR BOOM

3. COLOR BOOM
알록달록 유쾌한 색깔 폭탄이 팡

귀여운 유니콘과 레인보우가 만나
팡 터져 나오는 알록달록 색종이들!!

흩날리는 색종이 아래로 회전판에 누워
다채로운 사랑의 색을 경험하세요.

주제 색 : SIGNAL RED(is powerful)
주제 향 : 시트러스 스플래쉬 향

COLOR BOOM

COLOR BOOM 이용시


폭죽 터지는 소리가 너~~~무 커서
아이들이 무서워했어요!!


저도 뭐가 폭발하는 줄 알고 놀랬구요 ㅠ

색종이가 흩날리는 모습을 보고싶었지만
소리가 너무 커서 안하기로 해요 ㅠㅠ

회전판 위에 누워서 기다리면 폭죽이 팡~~
알록달록 너무 예쁜 곳이에요^^

 

728x90

 

PALETTE WALL

4. PALETTE WALL
나에게 어울리는 완벽한 컬러를 만나다.

컬러의 변화가 선사하는 놀라운 마법을
확인하세요! 다양한 컬러벽을 통해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보세요.

주제 색 : VIOLET(is soulful)
주제 향 : 민티프레쉬 향

나만의 색을 찾아봐요^^
이 문을 열고 다음 코너로 가봐요^^
SUMMER VACANCE

5. SUMMER VACANCE
나에게 오라 컴온 해피홀리데이

플라밍고, 유니콘과 함께 활기차게
물놀이를 하며 뛰어다닐것 같은 느낌!
아쿠아마린은 물과 바다라는 뜻이 합쳐진
보석이에요.

주제 색 : AZUAMARINE(is delightful)
주제 향 : 오션브리즈 향

이 분위기는 무엇? ㅎㅎㅎ
대형 플라밍고에 풍덩~
유니콘에도 풍덩 ㅎㅎ

아이들 보다 어른들이 사진찍느라
바빴던 곳이에요 ㅎㅎㅎ

이 문을 열면 또 어떤 세상이 펼쳐질까?
SWEET SWING

6. SWEET SWING
상큼폭발 세상에서 제일 달콤한 그네

달달한 분위기를 채워줄 바닐라향
화사한 생기를 더해주는 과일과 캔디 그네가
당신을 달콤하고
사랑스럽게 물들여줄거에요.

주제 색 : BABY PINK(is youthful)
주제 향 : 슈가베리 향

수박 그네에서 사진찍기 ㅎㅎ
캔디 그네도 너무 귀엽죠? ㅎㅎ
POOL PARTY

7. POOL PARTY
컬러에 빠지다 원더풀파티

투명한 볼이 가득 채워진 풀장!
천장에도 구름이 둥둥 떠있고
컬러 물결이 가득한 풀파티

주제 색 : ELECTRIC BLUE(is playful)
주제 향 : 그레이프프룻 향

물놀이 하듯 노는 아이들 ㅎㅎ
볼풀 맞은편도 포토존 ㅎㅎ
캠핑 분위기도 느낄 수 있어요
COLOR YOUR LIFE

8. COLOR YOUR LIFE
컬러를 선물하세요.

일상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줄 필수 아이템!
즐겨 사용하는 제품을 컬러별로 만나보세요.

주제 색 : WHITE(is healthful)
주제 향 : 베이비코튼 향

때수건이 너무 예뻐서 사고싶더라구요 ㅎㅎ
SPARKLING GARDEN

9. SPARKLING GARDEN
샴페인 기포처럼 톡톡 터져볼까

화려한 색감의 야외 가든으로
밤이 되면 더더욱 빛난다.
컬러 기둥 파고라 밑에서 만끽하는
무지개 향연!

주제 색 : RAINBOW
주제 향 : 플로럴가든 향

포토존을 놓치지 않는 딸램

컬러풀뮤지엄에서 90분 꽉 채워서
신나게 놀았던 아이들....

사실 어른들은 사진 몇장 찍으면
할게 없어서 핸드폰만 만지작 만지작~

일부러 사진 찍으려고 준비를 해 오신 분들
저희들처럼 아이들 데리고 오신 분들....
다양한 분들이 계셨어요^^

<컬러풀뮤지엄> 이용 총평

- 색과 향을 제대로 즐기고 느낄 수 있다
- 볼풀에 풍덩!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다
- 아이들에겐 최고의 놀이터였다
(90분동안 쉬지않고 놀았음)
- 예쁘고 다양한 포토존이 많아서 좋았다

단....

볼풀장에 머리카락 등 먼지가 좀 있더라구요 ㅠ

어쩔 수 없는건 알지만....
사진이 예쁘게 나와서 참았어요^^;

그리고....

아이들이랑 몸으로 놀아주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

자꾸 볼풀장에서 같이 놀자고...
이런데 와서 그러는거 아냐~~~^^;

그냥 집에 가고싶은 생각만 들었던 곳

하지만....

아이들은 또 가고 싶어한다는거!!!

사진찍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ㅎㅎ

참고로 주차는 수운회관 옆
유료주차장에 했어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맛집 이야기] - 간판없는 김치찌개집 종로3가 인사동 오뎅김치찌개 맛집 내돈내산 후기 feat. 천도교 중앙대교당과 주차장 이용 안내

 

간판없는 김치찌개집 종로3가 인사동 오뎅김치찌개 맛집 내돈내산 후기 feat. 천도교 중앙대교당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인사동에 다녀왔는데 그때 우연히 아주 맛있는 김치찌개집을 발견했어요 ㅎㅎㅎ 주차할 곳을 찾다가 간신히 유료주차장에 주차하고 가는데 어디선가

whitelily.tistory.com

 

이상 "컬러풀뮤지엄"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