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미디어파사드 Magical Holidays 서울 야경 명소로 추천

여행 이야기/서울

by Dream美 2021. 12. 5. 22: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젯밤 동대문DDP 전시회에 갔다가
명동을 지나게 되었는데

그때 너무 멋있는 트리조명 장식을 발견했어요^^

너무 너무 멋있어서 차를 주차하고
다시 구경하러 갔어요 ㅎㅎㅎ


전시회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공연 예술 이야기] - DDP 디자인 전시관 살바도르 달리전 : Imagination and Reality 내돈내산 관람 솔직 후기

DDP 디자인 전시관 살바도르 달리전 : Imagination and Reality 내돈내산 관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진작부터 예매해 두었던 전시회 <살바도르 달리 전>에 다녀왔어요 ㅎㅎ 스페인 초현실주의 대가의 작품을 아이들이랑 같이 보면 재미있을거 같아서 예매했는데....

whitelily.tistory.com




"신세계백화점 Magical Holidays"



출처 :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신세계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Magical Holidays를 테마로
본관 외벽에 새로운 조명 장식을 선보인다.
판타스틱한 서커스와 무한한 상상력을 더한
스토리로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환상적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
본점 외에도 전 매장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아름다운
외관을 확인 할 수 있다.

본점 본관 : 21. 11. 12 ~ 22. 1. 21


점등시간 : 매일 저녁 5시 30분 ~ 밤 12시 까지


QR 코드를 통해 이 행사와 관련한
더 많은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많은 분들이 점등 영상찍느라 엄청 혼잡했어요

저희도 그냥 지나가다가 발견한 곳이라
급하게 주차하고 구경하러 갔어요!!
구경하는 인파로 이 일대가 엄청 혼잡했어요~

처음엔 무슨 사람들이 이렇게 많지??
무슨 행사를 하나? 생각했는데....

바로 옆 신세계백화점 본점 건물을 보고 깜짝 놀랬어요~
너무 너무 화려하고 멋있더라구요!!!!
역대급 조명쇼였어요~

조명이 환상적이에요~
코끼리가 살아 있는 듯 움직이여요 ㅎㅎ
한국은행 분수대도 멋있어요~
주말 저녁이라 더 많은 인파가 몰려든 듯해요

정면쪽에서 조명쇼를 보려고 지하보도를 통해
길을 건너갔어요~

좀더 좋은 자리를 잡고 싶었지만....

이 자리에서 간신히 구경했어요~

최대한 정면 가까운 곳에서 구경하려고
사람들 틈을 비집고 들어갔어요~

도로변이라 조심해야 해요!!!
차가 슝슝~~ 지나가서 무섭더라구요...

그나마 좋은 자리를 잡았다고 했는데
뭔가 아쉬운 영상입니다^^;

좀 멀리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매년 다른 영상을 올린다고 하던데
저는 이번에 처음 봤어요 ㅎㅎㅎ

내년엔 어떤 영상이 올라올지 기대해봅니다^^

신관, 본관 사잇길도 화려하게 꾸며져 있었는데
사진에는 못담았네요....

함께 둘러보시길^^

한국은행 본관도 멋지네요~
유럽 어느 성에 온듯한 분위기에요 ㅎㅎ

한국은행 본관 앞을 지나가는데
여기도 멋있더라구요 ㅎㅎㅎ

낮에 볼때랑은 다른 느낌이에요~
멋진 야경을 구경하며
데이트하면 좋을거 같아요^^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로 강추!!

남편이랑 연애할때가 생각나는 밤입니다 ㅎㅎㅎ

아직 점등 기간이 많이 남아있으니
시간 되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