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종도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이용 후기 : 아이와 놀러가기 좋은 곳 예약 및 이용 안내

여행 이야기/인천광역시

by Dream美 2021. 5. 21. 16:3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쉬는날엔 아이들과 밖으로 나가는데요...
이번에는 집에서 가까운 인천쪽에서
놀러갈만한 곳을 찾아봤어요 ㅎㅎ

서울에서 가장 가깝게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
전 구간 해변가 뷰로 서해를 품은 명소!!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영종도 레일바이크
영종역사관이 바로 옆에 있어요~

영종역사관 이야기는 다음편에 소개할께요^^

 

영종역사관까지 오는 버스가 있네요^^
버스 운행시간표를 참고하세요^^
씨사이드파크 영종진

주차장이 만차였어요~
간신히 주차하고.....

 

레일바이크 타러 갑니다~
날씨가 너~~~무 상쾌하고 좋은 날이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고....
햇볕은 너무 뜨거웠던 날^^

 

매표소에요
무인발권기

온라인 예매를 못해서
현장에서 발권했습니다^^

 

4인승 32,000원이에요~

방문 전 온라인 예매를 하시면 되는데
저희처럼 현장에서 구매 가능해요^^
(당일 온라인예약은 불가해요)

- 이용 요금 안내 -

2인승 : 25,000원
3인승 : 29,000원
4인승 : 32,000원

 

발권 후 대기줄로.... 1시간 예상 ㅠㅠ

처음엔....
겨우 이거 하나 타러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왔나 싶었죠...

레일바이크 외 주변 경관이 정말 멋져서
그런 생각이 사라졌습니다 ㅎㅎㅎ

 

기다리는 동안 잠시 주변 사진 찍음^^
경치가 정~~말 멋져요^^

사람들이 뭐하나 봤더니
갯벌체험 하고 있네요 ㅎㅎㅎ
미리 알았다면 준비 해왔을텐데....
다음엔 갯벌체험 할 수 있도록
꼭 챙겨와야겠어요~

 

바다 실컷 봄^^
저 멀리 레일바이크 타는 곳이 보여요^^
다시 줄 서러 갑니다~
유어장(갯벌체험) 이용자 준수사항

갯벌체험 이용하시는 분들 한번씩 보세요^^

안전수칙을 준수하고
유어질서 및 위해방지를 위한
주의사항이에요~

 

갯벌 흙 세척은 화장실 뒷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발 및 도착 지점이에요~

참고로.....

출발하자마자 바로 포토존에서
사진사분이 사진을 찍어주시는데
나중에 내릴때 이곳에서 그 사진을
액자에 넣어서 주셨어요~

- 사진촬영운영안내 -

레일바이크 탑승권 발권시 촬영을
수락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현장에서 확인 후 구매하세요.

사진액자 포함 : 10,000원
사진만 : 5,000원

전 사진이 너무 통통(?)하게 나와서
폐기해달라고 했어요 ㅋㅋㅋ

 

아직도 대기줄이.... 그래서 과자 한봉지씩 사서 먹임^^
드디어 우리 차례~~

1시간 넘게 기다릴거라 예상했는데
다행히도 30분 기다렸다가 탔어요 ㅎㅎㅎ
정말 다행이었죠^^

 

728x90

 

드디어 출발~ 뒤돌아보니 대기 줄이 어마어마해요~
철길따라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달립니다~
바다뷰를 보며 달리는 기분 최고에요!!!
신난 딸내미~
신나서 종알거리는 아들^^
멋진 곳이 보이네요^^
경관폭포를 지납니다~
물고기 입 같이 생긴 곳을 지나 유턴해서 출발점으로 갑니다~
이용객이 많아 혼잡하여 여기까지만 운행한다고 합니다 ㅠㅠ
다시 돌아가요~~
지나가면서 보니 멋진 카페도 있어요~

https://youtu.be/2lzzEwQufeg


신나는 레일바이크~~~
또 탄다고 떼쓰는 아이들을 달래느라...
휴......
대만족해서 다행이에요 ㅎㅎㅎ

 

내려서 주차장 가는 길~
주차장 옆 잔디에 돗자리깔고 늦은 점심먹기^^

나오는 길에 주차장 옆 잔디에
돗자리를 깔았어요~

새벽부터 일어나 준비한 김밥먹으려고^^
원래는 도착해서 바로 먹으려고 했는데
대기줄이 길어서 먼저 레일바이크 타고
늦은 점심으로 먹었어요~

늦게 먹어도 맛있네요^^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 몰랐어요~
그래도 충분히 기다릴만한
그런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여기에서 갯벌체험도 무료로 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랑 놀러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바로 위쪽에는 영종역사관이 있는데
거기까지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영종역사관 이야기는 다음편에~

이상....

서울에서 가장 가깝게
해변가 뷰를 보며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이용 솔직 후기였습니다^^

https://map.kakao.com/?urlX=406446&urlY=1108269&urlLevel=3&itemId=750245312&q=%EC%98%81%EC%A2%85%EC%94%A8%EC%82%AC%EC%9D%B4%EB%93%9C%20%EB%A0%88%EC%9D%BC%EB%B0%94%EC%9D%B4%ED%81%AC&srcid=750245312&map_type=TYPE_MAP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인천 중구 구읍로 75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