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렌트카 로그인렌트카 일반자차 카모아 3박 4일 예약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6. 11. 10: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면 주로 레이를 렌트하는데요.
레이를 주로 타다보니...
이젠 저희 차 같은 느낌이 들 정도에요 ㅎㅎㅎ
 
8박 9일 여행을 할때도 레이를 알아봤는데
레이로 장기간 렌트를 해주는 곳도 드물었지만
비용이 비싸더라구요.
 
저희는 카모아 앱에서 '로그인렌트카와 블루렌트카'
두 곳으로 예약을 했어요.
기간을 나눠 예약을 하니 조금 더 저렴하더라구요^^
 
내돈내산 이용후기를 소개합니다.
 
 
 

로그인렌트카

 
 
 

 

렌트카업체 : 로그인렌트카
렌트 기간 : 4.28(금) 20:00 ~ 5.2(화) 18:30
3일 23시간
총 결제 금액 : 89,210원
 
 
 

제주공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합니다^^
셔틀버스 안에 캐리어 놓는 곳이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ㅎㅎㅎ
 
 
 

예약시간보다 늦게 도착했는데...
이 시간에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운전자 등록을 하면서 보니
추가 결제 금액이 있더라구요!!!!
 
뭐지??? 이미 선결제 했는데.....
 
자세히 보니 "배차비"라고
8시 이후에 배차 할 경우 발생하는 비용이라고 ㅠㅠ
 
그래서 렌트비가 총 99,210원 이었다는거^^;
 

 

728x90

 
 

로그인렌트카 실시간 셔틀 위치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셀프카페도 있고 ㅎㅎㅎ
 
 
 

운전자 등록은 키오스크로 하시고
등록 완료 후 입구에서 대기하시면
직원분이 안내드립니다!!!
 
셔틀 장소는 입구 천막이에요.
순환시간 : 15~20분 간격
 
퍼스트 렌트카는 옆 창구입니다.

 
 

차를 받았는데....
여기저기 찌그러진 부분이 많더라구요.
보조석 안전벨트가 잘 안풀리는 것도....ㅜㅜ
내릴때마다 좀 힘들었어요 ㅠㅠ
 
저렴하니 뭐... 이정도는 감수했지만....
 
 
 

기념품 가게는 차 반납할때 찍었어요 ㅎㅎㅎ
로그인렌트카 전경
반납장소

로그인렌트카과 퍼스트렌트가가 같이 있더라구요.
이용에 참고하세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이용은 잘 했지만
낡고 오래된 차라 타면서 살짝 불안했어요~
운전 하면서 더 조심하면서 탔다는....^^
 
그래도 안전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카모아 앱에서 편리하게 예약하고
결제까지 한번에 해결했어요.
 
예약할때 기본적으로 "일반자차"로 되어있고
완전자차는 추가비용이 발생되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기본 일반자차로 이용했습니다^^
 
이용에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로그인렌트카"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