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중문 기념품 소품샵 소랑아시 쇼핑하기 좋은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6. 16. 18:0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중문쪽으로 여행하면서

예쁜 소품샵 '소랑아시'에 들렀어요 ㅎㅎ

 

예전에 갔던 퍼랭 횟집 바로 옆이더라구요 ㅋㅋ

퍼랭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맛집 이야기] - 제주도 서귀포 중문 분위기 좋은 신상횟집 퍼랭 모둠회 한상 세트 고등어 갈치회 맛집 내돈내산 후기

 

제주도 서귀포 중문 분위기 좋은 신상횟집 퍼랭 모둠회 한상 세트 고등어 갈치회 맛집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랜만에 제주도에서 회를 먹기로 했어요 ㅎㅎ 뭔가 큰게 올거 같은 심상치 않은 날씨였지만 회를 먹고자 하는 우리의 열정을 막을 수 없었죠^^ 서귀포 중문에 이라

whitelily.tistory.com

 

예쁜 물건들이 많다고 해서 갔는데

그냥 구경만 할 수 없더라구요...

저는 옷이랑 모자를 사고

아이들은 각자 사고싶은거 하나씩 골랐어요~

 

사실.... 구경하다보니 사고싶은게

자꾸 생기더라구요 ㅋㅋ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소랑아시

 

 

 

 

 

* 영업 안내 *

 

매일 10:00~21:0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27 1층

(색달동 2507-1)

문의 : 064-739-1336

 

제주오성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

매장 앞에 24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서귀포 대표 소품샵이라고 해요.

입구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소품들이 있네요^^

 

 

 

구경만해도 신나더라구요~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먹거리부터 다양한 장신구 등...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저는 이쪽 코너에서 원피스랑 모자를 골랐어요~

예쁜 원피스가 많더라구요^^

 

한참 고민끝에 하나만 골랐는데...

몇 벌 더 사고싶었어요 ㅋㅋ

 

 

 

완전 내 스타일인데~

 

 

728x90

 

 

이쪽 코너는 딸내미가 좋아했어요 ㅋㅋ
알롤달록 예쁜 드림캐쳐~
그릇에도 관심이 많은 딸 ㅎㅎㅎ
적당히 구경하고 계산대로~

최소한으로 쇼핑을 하고 계산대로~

계산대 앞에도 예쁜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계산하면서 하나 고를뻔 ㅋㅋ

 

예쁘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 소품샵을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종류가 다양해서 살만한 제품이 많더라구요.

 

지갑을 얇아지게 만드는

마법의 소품점이었습니다 ㅋㅋㅋ

 

근처에 천제연폭포, 테디베어뮤지엄 등

가볼만한 곳이 많으니

겸사겸사 같이 들러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중문 가볼만한 곳 천제연폭포 칠선녀다리 선임교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제주도 중문 가볼만한 곳 천제연폭포 칠선녀다리 선임교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때 중문쪽으로 코스를 짜면서 '천제연폭포'에 가봤어요 ㅎㅎ 고등학교 수학여행 이후 처음이에요~ 천제연폭포 가는 길에 중문바다향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실내관광지 테디베어뮤지엄 내돈내산 방문 후기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실내관광지 테디베어뮤지엄 내돈내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너무 어른 위주로 코스를 정하는거 같아서...ㅎㅎ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곳을 찾아보니 테디베어뮤지엄이 있더라구요^^ 이곳은 제가 처음 제주여행때

whitelily.tistory.com

 

 

이상 "소랑아시"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