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야간명소 루나폴 세계 최대 나이트 디지털 테마파크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6. 19. 20: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했던 제주도 여행때

세계 최대 나이트 디지털 테마파크인

'루나폴'에 다녀왔어요 ㅎㅎ

 

한밤중에 관광이라니~~~

 

하루종일 돌아다녀서 피곤했지만

야간 명소 관광을 놓칠 수는 없죠^^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루나폴

LUNAFALL

 

 

 

<루나폴>

 

'예로부터 사람들은 달에 소원을 빌었고

소원이 가득 쌓여 무거워진 달이 제주에 떨어졌다'

라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밤길을 걸으며 즐기는

몰입형 체험 콘텐츠를 제공한다.

루나폴은 미디어아트와 홀로그램 등 실감미디어

기술력으로 꾸며진 총 9개의 체험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 내용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 이용 안내 *

 

매일 20:30~24:00

입장마감 23:00

 

※ 우천시에도 운영합니다.

 

- 입장 요금(네이버 예약) -

 

루나폴(야간) 대인 19,800원(22,000원/10%)

루나폴(야간) 청소년 18,000원(20,000원/10%)

루나폴(야간) 소인 15,300원(17,000원/1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 1836

문의 : 064-794-9680

 

 

루나폴 결제 내역

 

키오스크에서 티켓 발권하기!!

루나폴 공식 블로그에 들어가시면

루나폴 현장 발권 전용 10%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쿠폰 이미지를 캡처해서 매표소의

루나리안(안내요원)에게 보여주세요.

 

 

https://blog.naver.com/luna-kr 

 

루나락 개인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루나폴에서 신비로운 달빛의 기운과 조명이 주는 몽환적인 분위기에 서서히 빠져보세요. 루나피크닉에서 자연의 빛과 어우러진 작품 속으로 걸어 들어가 여유로운 숲길을 느껴보세요.

blog.naver.com

 

 

굿즈샵에 들어가서 구경하다가

위싱볼을 구입했어요^^;

(하나에 5,000원)

 

딱히 없어도 되는데....

아이들이 너무 갖고싶어해서 하나씩 골랐어요~

 

 

 

루나폴 첫번째 코스는 타임제로 진행되어

입장이 진행되고 있어요~

잠시 대기후(7분) 안내에 따라 들어갑니다^^

 

신비로운 세상으로 떠나는 듯.... 신기신기 ㅎㅎㅎ

 

 

 

 

 

달이 떨어진 호수인가? ㅎㅎㅎ

신비로운 안개터널을 통과합니다^^

뭐가 나올지... 두근두근~

위싱볼을 잘 들고 다니네요 ㅎㅎ

 

 

 

728x90

 

 

거대한 달 앞에 선 아이들...
달 구경하느라 신남 ㅎㅎㅎ
옆에 스토어가 있어요~

스토어에 잠시 들렀다가 화장실도 이용하고...ㅎㅎ

퇴장할때 이곳을 통해서 나갑니다^^

 

 

 

나를 위해 빈 소원

이 곳에서 위싱볼을 사용해봤어요 ㅎㅎㅎ

딱히 뭐.... 그냥.....^^;

분위기만 내봐요 ㅎㅎㅎ

 

 

 

소원을 빌면서 갑니다^^

부자가 되게 해주세요!!!!! ㅎㅎㅎ

 

 

 

너와 함께 빈 소원
누군가 나를 위해 빌어준 소원

코스별로 테마가 있어요~

아바타의 세계에 온거 같더라구요^^

살짝 전설의 고향 느낌도 있고 ㅎㅎㅎ

 

 

 

이루어진 소원들

상쾌한 밤공기를 마시며

환상적인 숲속길을 걸어요~

모험을 떠나는 원정대 같더라구요^^

 

 

 

다시 한번 간절히 비는 소원

다시 거대한 달 앞에 도착했어요^^

이곳 포토존에서 사진 찍으려고

줄 서서 기다렸어요 ㅋㅋ

 

아이들이 키가 작다보니

멋진 사진을 찍기는 어려웠어요~

그나마 이게 최선이었다는....^^;

 

여기서 사진찍고 스토어를 통해

출구로 나갔어요~

 

약 한시간 반동안 돌아다니며 사진찍고 구경하고

다시 현실세계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아이들이랑 신기하고 즐거운 경험을

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제주도 야경 명소를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이상 "루나폴"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