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렌트카 블루렌트카 레이 일반자차 카모아 3박 4일 예약 내돈내산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6. 17. 03: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카모아 앱을 통해

렌트카 두 곳을 예약해서 이용했는데요.

 

첫번째는 '로그인렌트카' 였고 이전에

소개해드렸어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렌트카 로그인렌트카 일반자차 카모아 3박 4일 예약 내돈내산 이용 후기

 

제주도 렌트카 로그인렌트카 일반자차 카모아 3박 4일 예약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면 주로 레이를 렌트하는데요. 레이를 주로 타다보니... 이젠 저희 차 같은 느낌이 들 정도에요 ㅎㅎㅎ 8박 9일 여행을 할때도 레이를 알아봤는데 레

whitelily.tistory.com

 

이번에는 두번째로 이용했던

'블루렌트카'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블루렌트카

 

 

 

 

렌트카업체 : 블루렌트카
렌트 기간 : 5.3(수) 09:30 ~ 5.6(토) 11:00
3일 2시간
총 결제 금액 : 100,900

 

따로 추가결제 금액은 없었습니다^^

 

 

 

시내버스 맨 뒷자리에 앉고싶다고...^^;

전날 로그인렌트카에 차를 반납 한 상태라

다음날 아침 숙소에서 공항까지 시내버스로

이동했어요 ㅎㅎㅎ 

(숙소와 공항이 가까웠음)

 

아이들이 잠이 덜깬 상태라... 비몽사몽했지만

바깥 구경하면서 신나게 갔습니다^^;

 

 

 

공항에서 셔틀을 타고 이동해요~

제주공항에서 렌트카 셔틀을 타고

블루렌트카까지 갔어요^^

 

셔틀버스를 탔는데 실내가 쾌적하고 깔끔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두 번 나눠서 렌트를 하니

제주도 여행을 두 번 온 기분이 들었어요.

 

새로 여행을 시작하는 마음으로 출발!!

 

 

 

728x90

 

 

블루렌트카는 제주도에 오면

무조건 지나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자주 봤던 곳이라 친숙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운전자 등록 방법은 이전과 동일해요 ㅎㅎ

키오스크에서 등록하기!!

 

기념품 매장이 안쪽에 있고

화장실은 자동문 밖에 바로 있어요~

 

등록 후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차를 받았어요.

 

 

 

로그인렌트카에서 이용했던 레이보다

외관 상태는 양호하더라구요 ㅎㅎ

실제로 운전해 보니 차 상태도 훨씬 좋았어요~

(한가지만 빼고...)

 

 

 

셔틀 탑승 장소 앞에 제주특산품 판매 매장과

'아가랑 유모차 카시트' 사무실이 있어요.

 

요즘에는 한번에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반납장소

반납장소와 픽업 장소가 달라서

잘 확인하고 들어가셔야 해요^^

셔틀 탑승장 쪽으로 화살표를 보고

가시면 됩니다 ㅎㅎㅎ

 

3박 4일 이용해봤는데

 

오직 한가지 불편했던거....

차 안에서 오징어 냄새??가 계속 났다는거!!

 

차를 받았을땐 몰랐고

출발하면서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오더니

냄새가 점점 심해지더라구요.

 

창문 열고 다니면 사라질 줄 알고 그냥 갔는데

이대로 3박 4일 오징어 냄새와 함께 했어요 ㅋ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바로 교환 요청 하는건데...

귀차니즘이 이런 사태를 가져왔네요.

 

그래도 우리의 여행은 즐거웠다는거!!!!!!

 

다음에 렌트할때는 차량 내

냄새를 확인해 봐야할거 같아요~

 

이용에 참고하세요^^

 

 

이상 "블루렌트카"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