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김치전 편스토랑 류수영 컵라면 김치전 레시피 라면전 만들기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11. 3. 02:3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편스토랑에서 류수영이 컵라면으로

김치전을 만드는 걸 보고

저도 한번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ㅎㅎ

 

만드는 방법이 간단해서

쉽게 만들 수 있겠더라구요^^

 

류수영이 사용하던 김치찌개컵라면을 찾았는데

안 보여서 그냥 김치큰사발로 대체 했어요~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컵라면 김치전 만들기

 

 

 

 

 

 

* 컵라면김치전 레시피 *

 

재료 : 컵라면(김치), 김치, 계란, 대파, 밀가루

 

1. 컵라면에 스프, 김치를 넣고

뜨거운 물을 표시선의 절반만 넣기

2. 불릴필요 없이 바로 라면을 적당히 부숴주기

3. 그리고 밀가루, 대파, 계란 순서로 넣고 잘 섞어주기

(계란을 먼저 넣으면 익을 수 있음)

4. 넉넉하게 기름을 두르고 반죽을 넣고

 중약불에서 4분정도 지지듯이 부치기

5. 접시를 이용해 뒤집은 뒤 반대편도

4분정도 부치면 끝!!!

 

tip. 중약불에서 앞 뒤로 각 4분씩 꾹꾹 눌러가며 굽기

 

 

 

 

재료 준비 끝 ㅎㅎㅎ

대파가 없으면 안 넣어도 될 거 같아요^^

 

 

 

 

스프, 김치를 넣고 뜨거운 물을 넣은 뒤

마구마구 부숴줍니다 ㅎㅎ

그리고 밀가루, 대파, 계란을 넣고

잘 섞어줘요~~~

 

 

 

 

반죽 준비 끝!!!!

달궈진 팬에 기름을 많이 두르고

반죽을 펼쳐줍니다 ㅎㅎㅎ

 

 

 

 

4분 정도 중약불에서 구운 뒤

접시를 이용해 뒤집어 줘요~

그리고 반대편도 똑같이 구우면 됩니다^^

기름에 지지듯 부쳐줘요 ㅎㅎ

 

 

 

728x90

 

 

 

 

컵라면김치전 완성!!!

바삭바삭하게 구워졌어요~~~

 

 

 

 

컵라면으로 만들었다는 사실!!!

육안으로는 별 차이가 없어 보여요 ㅎㅎ

 

 

 

 

엄청 바삭바삭하고 식감이 좋아요~

이렇게 김치전을 만들 수 있다니!!!

 

김치찌개컵라면으로 만들면

조금 더 맛있으려나?? ㅎㅎㅎ

큰 차이는 없을 거 같은데....^^

 

그래서 다른 컵라면으로 만들어 봤어요 ㅎㅎㅎ

 

 

 

 

집에 있는 도시락컵라면을 이용해

똑같은 방법으로 반죽을 만들었어요 ㅎㅎ

 

 

 

 

앞면 4분 뒷면 4분...

기다리는 시간이 길게 느껴졌어요^^;

타지 않게 불조절을 잘하셔야 해요 ㅎㅎ

 

 

 

 

두 번째도 완성!!!

과연 맛은 어떨까???

 

바삭함은 똑같았고....

김치맛과 칼칼함이 조금 덜 하긴 했지만

 

똑같이 맛. 있. 다!!!!!!

 

김치찌개컵라면과 볶음김치가 아니어도

맛은 괜찮다는 거^^

 

아이들도 맛있다고 하고....

이거 자주 해서 먹을 거 같은데요 ㅋㅋㅋ

 

맥주가 생각나는 맛인데

그냥 우유로 대신했어요 ㅋㅋ

 

여기에 더 넣고 싶은 재료가 있다면

추가하셔서 만들어보세요~

 

캠핑 가서 만들어 먹어도 좋을 거 같네요^^

 

 

이상 "컵라면김치전"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