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양배추사과샐러드 만들기 다이어트 건강레시피 추천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11. 23. 17: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서 
간단하게 따라 해 볼 수 있는 요리레시피를
열심히 찾아보고 저장하고 있는데요 ㅎㅎ
 
그중 양배추와 사과로 건강한 샐러드 만드는
레시피를 한번 따라 해 봤습니다^^
 
@bobsil___ 님의 레시피를 참고했습니다.


 

 

 

 

 

 

양배추사과샐러드 만들기

 

 

 

 

* 양배추사과샐러드 레시피 *

 

재료 : 양배추 1/4, 사과 1개

소스 : 홀그레인머스타드 1, 올리브오일 3

올리고당 2, 레몬즙 3, 다진마늘 1/2, 소금, 후추

 

1. 사과와 양배추는 깨끗이 씻어 채썰기

2. 소스 만들어 섞어서 먹기

 

 

재료 중@bobsil___ 님은 알룰로스를 사용하셨는데

저는 집에 있는 올리고당으로 했어요^^

 

 

요리라고 말하기 민망할 정도로...

만드는 방법이 간단해요 ㅎㅎㅎ

 

이렇게 간단한데 맛있어서 놀랬다는 ㅋㅋ

 

 

 

 

양배추와 사과 세척 후 채썰기!!!

이렇게 썰어두면 재료 준비는 끝이에요.

 

 

 

 

드레싱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요^^

 

다진마늘, 홀그레인 머스타드, 올리브오일

올리고당, 레몬즙, 소금, 후추를 넣고 섞어주면 끝!!

 

간단하죠? ㅎㅎㅎ

 

 

 

 

728x90

 

 

 

 

이렇게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진

소스가 완성되었어요 ㅎㅎ

 

 

 

 

채 썬 양상추와 사과를 준비하고

그 위에 뿌려주세요~

 

 

 

 

드레싱을 뿌리면 샐러드가 완성이랍니다 ㅎㅎㅎ

이렇게나 간단하다니~~~~

 

 

 

 

꽤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ㅎㅎㅎ

잘 섞어서 먹어봅니다^^

 

 

 

 

아삭아삭하고 새콤한 맛이에요 ㅎㅎㅎ

맛이 있을까? 살짝 의심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2주만 먹으면 몸이 달라진다는데...

좋은 쪽으로 달라지겠죠? ㅋㅋㅋ

 

한 접시 가득 먹었더니 든든하고

속이 편안해서 좋았어요!!

 

양배추와 사과는 다이어트와 변비 등

각종 다양한 효능이 있는 식품이니

아낌없이 먹어주면 좋을 거 같아요^^

 

 

이상 "양배추사과샐러드"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