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두부그라탕 다이어트 건강식 저탄고지식단 전자레인지 두부요리 레시피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4. 2. 13. 22: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두부요리 레시피를 소개할게요 ㅎㅎ

 

인스타에서 봐뒀던 두부그라탕인데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아주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에요!!!

 

(인스타그램 @j.fitme_ 님 레시피 참고)

 

저번에 만들어 먹고 반응이 좋아서

조만간 또 만들어 먹을까 합니다 ㅎㅎ

 

두부그라탕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두부그라탕 만들기

 

 

 

 

 

 

두부그라탕 레시피

 

재료 : 두부 1모, 계란 2개, 모짜렐라치즈

스파게티소스, 소금, 후추

 

1. 전자레인지 용기에 두부, 계란을 넣고

잘 으깨서 섞어주기

2. 소금, 후추 넣고 그 위에 스파게티소스 펴 바르기

3. 그 위에 모짜렐라치즈를 넣고

랩을 씌운 후 약 5분간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기

 

 

 

 

두부 한 모랑 계란 2개 넣고

소금, 후추를 뿌려서 잘 섞어주기!!!

 

 

 

 

섞는 건 딸내미가 도와줬어요 ㅎㅎㅎ

요즘 뭐든지 도와주려고 하네요^^

 

 

 

 

예쁘게 잘 섞어졌어요 ㅎㅎ

이제 요리의 절반이 끝났네요^^

 

 

 

728x90

 

 

 

 

전에 쓰고 남은 스파게티 소스를 위에 펴 바르고

냉장고에 있던 옥수수와 올리브를 뿌려줬어요~

있으면 넣고 없으면 빼기!!!

 

모짜렐라치즈를 듬뿍 뿌려주고

슬라이스 치즈도 있어서 하나 올려줬어요^^

 

 

 

 

이렇게 랩을 씌운 후 5분간 조리하기~

너무너무 간단하게 요리 끝났어요 ㅎㅎㅎ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두부그라탕 완성!!!

아이들이 피자 냄새가 난다고 ㅋㅋ

 

 

 

 

이렇게 푹~ 떠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소금을 조금 넣어서 살짝 싱거웠지만

충분히 맛있더라구요 ㅎㅎ

 

남편도 맛있다고 엄지척 해줬어요^^

 

요즘 너무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져 있었는데

이렇게 담백하고 깔끔한 음식을 먹었더니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ㅋㅋ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서

자주 해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이상 "초간단 두부그라탕"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