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홈메이드 과일 샤베트 얼린 과일 활용 아이스크림 디저트 만들기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4. 2. 19. 03: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진작에 사놓은 귤이 거의 말라가고

아무도 먹을 생각을 안 해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간단하게 샤베트로 만들어봤어요 ㅎㅎ

(레시피는 인스타그램 @yorimoa_kr 님꺼 참고)

 

대부분 안 먹는 귤은 잼으로 만들어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귤 샤베트로 변신했어요~

 

귤 샤베트만 만들면 허전할거 같아서

냉동실에 열려놓은 키위, 딸기랑

바나나까지 추가로 만들었어요 ㅋㅋ

 

홈메이드 과일 샤베트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홈메이드 과일 샤베트 만들기

귤 / 딸기 / 키위 / 바나나

 

 

 

 

홈메이드 과일 샤베트 만들기

 

재료 : 과일(귤/딸기/키위/바나나), 우유, 레몬즙, 꿀

 

1. 귤을 깨끗이 씻고 껍질 까기

2. 껍질 깐 귤을 냉동실에 얼리기

3. 얼린 귤에 우유, 꿀, 레몬즙을 넣고

믹서기로 갈아서 용기에 담기

4. 냉동실에서 다시 얼린 후 수쿱으로 떠먹기

 

 

 

 

맛있게 먹으려고 사놨던 귤인데....

시들시들해졌어요 ㅋㅋ

 

일단 깨끗이 세척하고 껍질을 까서

냉동실에 얼려요~

 

 

 

 

얼린 귤에 우유, 꿀, 레몬즙을 넣고 곱게 갈아줘요^^

이렇게만 하면 끝이에요 ㅎㅎ

 

비율은 개인의 기호에 따라 넣으시면 됩니다.

 

상큼하게 드실 분들은 우유를 빼거나

적게 넣으시면 될 거 같아요^^

 

 

 

 

아주 곱게 잘 갈아졌어요 ㅎㅎㅎ

시들했던 귤이 맛있게 변신하는 중^^

 

 

 

 

그릇에 소분해서 얼려주기 ㅎㅎㅎ

이대로 먹어도 맛있어요^^

 

 

 

 

이제 완성된 귤 샤베트 먹어볼 차례 ㅎㅎ

큰 기대를 안 했는데....

맛이 훌륭했어요 ㅋㅋㅋ

 

일단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서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거!!!

 

 

728x90

 

 

 

딸기도 똑같은 방법으로 갈아줬어요 ㅎㅎㅎ

비율은 내 맘대로~~

 

 

 

 

딸기 샤베트도 맛있네요 ㅋㅋㅋ

새콤달콤 딸기향이 가득~~~

저 혼자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바나나를 좋아하는 딸내미를 위해

휘리릭 만들어봅니다 ㅎㅎㅎ

 

 

 

 

대충 갈았더니 중간중간 덩어리가 있었어요 ㅋㅋ

그런데 의외로 바나나가 씹혀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ㅎㅎ

 

 

 

 

키위는 눈이 살짝 감길정도 새콤했어요 ㅋㅋ

이것도 맛있네요....ㅎㅎㅎ

 

 

 

 

이렇게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먹으니 디저트로 딱 좋더라구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구요 ㅎㅎㅎ

아침부터 찾아서 문제였지만...^^;

 

아이들 입맛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엄마표 과일 샤베트 만들기 성공!!!

 

다음에는 맛을 골고루 섞어볼까 해요.

점점 욕심이 생기네요 ㅋㅋㅋ

 

이상 "홈메이드 과일 샤베트"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