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과를 활용한 초간단 아이 영양 간식 사과치즈식빵구이 만들기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2. 12. 00: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하원하고 오면 배가 많이 고플 시간이라

그때 자주 해주는 간식이 있어요 ㅎㅎㅎ

 

사과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입맞에 맞춰서

영양 가득한 사과랑 치즈를 넣고

사과치즈식빵구이를 만들어 주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문제라면...

이걸 먹으면 식사량이 줄어든다는거 ㅋㅋ

 

가급적 식사시간과 간격을 두고 만들어주는게 좋아요^^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사과치즈식빵구이

 

 

 

 

* 사과치즈식빵구이 레시피 *

 

재료 : 사과, 식빵, 모짜렐라치즈, 아몬드, 버터

 

1. 사과는 깨끗이 씻는다.

2. 식빵 테두리를 제거한 후 식빵을 반으로 자른다.

3. 팬에 버터를 두르고 식빵을 앞뒤로 굽니다.

4. 사과는 먼저 편으로 썰고 껍질째 가늘게 채썬다.

5. 사과채를 식빵에 올려준다.

6. 그 위에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를 올려준다.

7.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돌린다.

8. 먹기 전 아몬드를 뿌려서 먹는다.

 

 

 

식빵을 준비해요 ㅎㅎ
테두리를 잘라줍니다
깨끗이 씻은 사과를 슬라이스해요~

'하루에 사과 한 개를 먹으면 의사를 멀리 할 수 있다'

라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사과는 놀라운 효과를 갖고 있어요~

 

매일 먹으려고 사다 놓긴 하지만

막상 잘 안먹어지더라구요 ㅋㅋ

 

이렇게라도 챙겨 먹어서 다행이에요^^

 

 

 

슬라이스 된 사과를 가늘게 채썰어줘요
달궈진 팬에 버터를 녹여요
빵을 노릇노릇 구워줘요

 

 

728x90

 

 

그 위에 채썬 사과를 올려줘요
두가지 종류 치즈를 올려줬어요 ㅎㅎ 취향에 맞게^^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돌려줘요~

치즈가 녹을 정도로만 전자레인지에 돌려줘요~

1분 내외로 상태 봐서 ㅎㅎㅎ

 

 

 

마무리는 아몬드로~

마지막으로 아몬드를 솔솔 뿌려줘요~

끝이에요 ㅎㅎㅎ

엄청 간단하죠?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죠? ㅎㅎㅎ
모짜렐라를 올린 빵 한입 ㅎㅎ
체다치즈를 올린 빵 한입 ㅎㅎ

두가지 다 맛있어요 ㅎㅎ

이건 뭐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에요~

 

사과의 아삭아삭 상큼한 식감과 은근히 잘 어울려요^^

먹어보니 맛도 좋고 영양간식으로 최고인거 같아요!!!

사과도 먹고 치즈도 먹고~

최고최고!!!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홈브런치 메뉴로도 좋습니다!!!

 

 

이상 "사과치즈식빵구이"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