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영양가득 토마토 요리 2탄 구운 토마토 오픈 샌드위치 만들기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1. 25. 00: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토마토달걀볶음 레시피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요리 이야기] - 초간단 영양가득 토마토 요리 1탄 방울토마토달걀볶음 만들기 아이 간식 및 홈브런치 메뉴로 추천

 

초간단 영양가득 토마토 요리 1탄 방울토마토달걀볶음 만들기 아이 간식 및 홈브런치 메뉴로 추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얼마전 구입한 방울토마토를 가지고 간단하게 요리를 해봤어요 ㅎㅎㅎ 매번 보기만 했던 레시피인데 실제 만들어보니 생각보다 먹을만 하더라구요~ 아이들 반찬과

whitelily.tistory.com


스크램블에그에 토마토 하나만 추가했을 뿐인데

색다른 메뉴로 변신~


한번쯤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이어서....

 

오븐에 구운 토마토를 이용한
오픈샌드위치?? 메뉴를 소개할께요~

 

이름을 뭐라고 불러야 할지 애매해서

그냥 오픈 샌드위치라고 합니다 ㅎㅎ

 


토마토 오픈 샌드위치



* 토마토 오픈 샌드위치 레시피 *

 

1. 깨끗하게 세척한 토마토를 슬라이스 하기

2. 올리브 오일과 소금을 뿌려서 오븐에 넣고

200도에서 20분 정도 굽기

(토마토의 상태에 따라 시간 조절 하기)

3. 구운 깜빠뉴 위에 크림치즈와 바질페스토를

펴발라주고 구운 토마토 올리기

 

 

아보카도를 슬라이스 해서 올려주거나

완성된 샌드위치 위에 그라나파다노 치즈

뿌려주면 맛도 업그레이드 되고 모양도 더 예뻐요^^

 

 

 

방울토마토를 슬라이스 하기
종이 호일 위에 토마토를 펼쳐주고
올리브오일을 바른 뒤 소금을 뿌려줘요

 

 

728x90

 

 

200도 온도로 20분정도 구워줍니다

중간에 보니 덜 구워진거 같아서

시간을 늘렸더니....

 

 

 

시간 조절 실패.... 타버린 토마토가 많네요 ㅠㅠ
상태 좋은 토마토만 골라서 먹어야 할 듯^^;
크림치즈를 꺼내서
구운 깜빠뉴에 발라줘요
그리고 바질페스토를 발라줘요

이 위에 구운 토마토를 올려주면 끝이에요 ㅎㅎ

요리라고 하기엔 조금 민망하네요^^;

 

 

 

미리 만들어 둔 뱅쇼와 함께 먹어봐요^^
잘 구워진 토마토만 골라서 올렸어요 ㅎㅎㅎ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만 만들었더니

뭔가 빠진듯.... 허전한 느낌이 있네요^^;

 

참고로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뿌려주시면

분위기가 확 달라집니다 ㅎㅎㅎ

 

넣고 싶은 재료를 더 올리셔도 될거 같아요~

각자 취향에 맞춰서 만들어 보세요!!

 

토마토를 잘 안먹는 아이들도

이렇게 해줬더니 잘 먹더라구요 ㅋㅋ

 

홈 브런치나 와인 안주 등

어떤 모임이든 잘 어울리는 메뉴인거 같아요.

 

 

이상 "토마토 오픈 샌드위치"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