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 영양 간식 바삭바삭 감자치즈전 간단한 감자 활용 요리로 추천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1. 15. 00: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뭘 해줘야 할지
늘 고민인데요 ㅎㅎㅎ
대부분은 빵이랑 우유지만…

일과 육아를 병행하다보니
뭔가 늘 어설프고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구요^^;

가끔이지만 없는 솜씨를 발휘해
요리를 해주고있습니다 ㅋㅋ

저희 아이들이 맛있다고 엄지척 했던 메뉴
<감자치즈전>을 소개할께요~

만들기도 쉽고 맛도 최고랍니다 ㅎㅎ



감자치즈전



 

노릇노릇 바삭바삭~ 맛있는 냄새가 솔솔 ㅎㅎ
감자치즈전 만들기

<감자치즈전 레시피>

재료: 감자, 모짜렐라치즈, 베이컨, 소금, 후추, 식용유

1. 감자를 얇게 채썰기, 베이컨도 같이 채썰기
2. 채썬 감자는 소금을 넣고 조물조물 해 놓기
3. 물기를 제거한 감자와 베이컨, 모짜렐라 치즈를
조물조물 섞어서 부치면 끝!!

간단하죠? ㅎㅎㅎ



감자를 얇게 채썰어요 ㅎㅎ

더 얇게 썰어주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이게 최선이었어요 ㅎㅎㅎ



나름 정성을 다해 채썰기 ㅋㅋ
얇게썰기 어렵네요^^;
그릇에 담아서 소금을 뿌려 조물조물 섞어줘요~
베이컨도 채썰어요 ㅎㅎ

 

 

728x90

 

 

어느새 수분이 쏘옥 빠졌어요~
숨이 죽은 감자 ㅎㅎㅎ
감자가 적당하게 수분이 빠져서 야들야들해졌어요 ㅎㅎ
감자, 베이컨, 치즈를 넣고 섞어줘요~
먹기 좋은 크기로 부쳐주기
노릇노릇 바삭바삭~ 맛있는 냄새가 솔솔 ㅎㅎ
얇게 잘 부쳐졌어요 ㅎㅎㅎ
맛있게 냠냠 먹어봐요 ㅎㅎㅎ

따끈따끈할때 한 입 먹어봐요^^

저도 이렇게 만들어본게 처음이라

맛이 궁금했거든요 ㅎㅎㅎ

 

고소하고 바삭하고 쫀득하고....

오~~ 이런 맛이었구나 ㅋㅋ

대충 아는 맛이지만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어 볼 수 있다니~~

 

아이들은 피자같다고 대만족 하면서 먹었어요 ㅎㅎㅎ

잘 먹어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저는 스리라차소스를 찍어서 먹었어요 ㅋㅋ

살짝 매콤한게 생각나서...

스리라차소스에 찍어서 먹었어요^^;

맛있는데... 살짝 느끼??? ㅋㅋㅋㅋ

 

어쨌든 이렇게 간단하게

아이들 영양간식을 만들어봤습니다 ㅎㅎㅎ

자주는 못할거 같지만

한번씩 해주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

 

 

이상 "감자치즈전"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