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오므라이스와 소스 만드는 방법 간단한 저녁메뉴로 추천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2. 12. 28. 06:3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갑자기 오므라이스를 만들어 달라고 하는데...

솔직히 다듬고 볶고... 이런 과정이 귀찮아서

다음에 해준다고 했다가....ㅠㅠ

 

다시 마음을 먹고 만들어 주기로 했어요^^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ㅋㅋ

 

3일 연속으로 만들었던건 안비밀!!! ㅎㅎ

 

다른 특별한 재료없이

그냥 집에 있는 재료로만 만들었어요.

재료는 넣고 싶은거 더 추가로 넣으시면 될거 같아요~

 

오므라이스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오므라이스 만들기

 

 

 

집에 있는 재료로만 만들기 ㅎㅎ

내용물이 조금 부실하긴 하지만....

집에 있는 재료로만 만들었어요 ㅎㅎㅎ

 

 

<오므라이스 재료>

 

감자, 양파, 당근, 햄, 계란, 소금, 후추, 식용유

 

소스 : 케찹, 굴소스, 버터, 올리고당, 물

 

 

볶음밥을 만들어서 계란을 덮은 뒤

소스를 부어주면 끝!!!!

아주 간단하죠? ㅋㅋㅋ

 

약간의 정성이 필요합니다 ㅋㅋㅋ

 

 

감자 깍둑썰기
나머지 재료도 깍둑썰기
그냥 다 넣고 한번에 볶아줬어요 ㅎㅎ
재료가 너무 많아서 나중에 한번 해 먹을 수 있는 양을 덜어놨어요
이제 밥을 넣고 다시 볶아줘요~
이대로 먹으면 그냥 볶음밥 ㅎㅎㅎ

 

 

728x90

 

 

이제 소스를 만들어요

소스는 만들기가 간단해요 ㅎㅎㅎ

다른 레시피를 찾아보다가

저는 이렇게 만들어 봤어요^^

 

그냥 케찹 4T, 굴소스 1T, 버터 한조각, 물 100ml 정도

여기에 올리고당을 넣고 끓여요~

 

소스의 비율은 입맛에 따라 넣으시면 됩니다^^

 

 

바글바글 끓이는 중
바글바글 끓였더니 물이 어느정도 졸아들었어요~
소스 완성 ㅎㅎ
약간 물은 농도에요~
이제 계란을 부쳐요~
계란이 완전히 익기 전에 그 위에 밥을 올려요~
예쁘게 접어요~
반달모양으로 예쁘게 잘 만들어졌어요^^
여기에 만들어 놓은 소스를 끼얹어주면 끝 ㅎㅎ

예쁘게 소스를 끼얹어주고 싶었는데

모양이 영.......^^;

 

 

밥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

재료에 비해서 생각보다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아이들은 최고라고 엄지척을 해주네요^^

그래서 3일 연속 저녁식사로 당첨 ㅋㅋ

 

소스가 의외로 맛있어서

계란을 잘 안먹던 아이들도

소스 맛에 잘 먹더라구요 ㅎㅎ

 

간단하다고 말했지만

우리집 후라이팬 총 출동 ㅋㅋ

 

그나마 간단한 편?? ㅎㅎㅎ

 

자주 먹는 볶음밥이지만

이렇게 해서 먹으면 새롭고

뭔가 다른 음식 먹는 느낌이에요.

 

 

이상 집에서 만들어 본

"오므라이스 만들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