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로와상 생지로 만드는 바나나크로플 레시피 간단하게 홈 브런치 메뉴 만들기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1. 11. 00: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바나나가 먹고 싶다고해서 사왔는데…
막상 사왔더니 안먹더라구요 ㅠ
이럴거면 왜 사왔는지….

아이들 덕분에 제가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바나나를 먹다가 냉동실에 있는
크로와상 생지로 바나나크로플을 만들어 봤어요 ㅎㅎ


여기저기 레시피 검색 해보고
간단하게 따라해봤습니다^^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바나나크로플

 

 

크로플, 바나나, 귤잼을 같이 먹어봐요 ㅎㅎ
잘 익어서 껍질이 벌어지고 있네요^^;

<바나나크로플(croffle, 크루아상+와플) 레시피>

 

준비물 : 바나나, 버터, 시나몬파우더, 설탕
크로와상생지, 바닐라아이스크림

1. 바나나 껍질을 벗겨 먹기 좋은 크기로 썬다.
2. 버터에 바나나를 굽는다.
3. 계피가루와 설탕을 솔솔 뿌려준다.
4. 크로와상 생지로 크로플 만들기.
4. 크로플 위에 바나나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올려주면 끝.

재료는 기호에 따라 더 추가하셔도 됩니다^^

 

 

 

껍질 벗긴 바나나 ㅎㅎ

* 바나나의 영양 이야기 *

 

지방 함량이 적고 칼륨, 식이섬유, 트립토판 등

영양이 풍부하다.

칼륨은 뇌에 산소를 공급해 뇌 기능을 좋게 해주며

나트륨 배출을 증가시켜 고혈압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바나나의 트립토판이라는 아미노산 성분은

마음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우울감과 무기력증을 이겨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질 높은 수면에도 좋다.

 

- 내용 출처 : 농식품정보누리 건강레시피 바나나크로플 -

 

 

 

먹기좋게 썰기
그 사이 크로플 만들기 ㅎㅎ
잘 익혀줘요 ㅎㅎㅎ

 

728x90

 

 

달궈진 팬에 버터를 녹여요
녹인 버터에 바나나 굽기^^
설탕을 솔솔 뿌려줘요~
집에 있는 시나몬파우더 쓰기 ㅎㅎ
시나몬파우더를 뿌려서 조금 더 구우면 끝이에요 ㅎㅎㅎ
크로플, 바나나, 귤잼을 같이 먹어봐요 ㅎㅎ
크로플위에 바나나를 올려서 한입~

크로플 위에 구운 바나나를 올려서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ㅎㅎㅎ

바나나를 안먹던 아이들도 맛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냉동실에 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봤어요
바나나랑 빵이 따끈따끈해서 아이스크림이 녹네요 ㅋㅋ
이렇게 바닐라아이스크림을 올려서 한입 ㅎㅎ

바닐라아이스크림을 올려서 먹으면

더더더~~ 맛있어요 ㅎㅎㅎ

 

조금만 더 장식을 하면....

근사한 홈메이드 브런치 메뉴가 됩니다 ㅎㅎㅎ

 

저는 일단 집에 있는 재료로만 만들어 봤어요^^

 

뭔가 어설프고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훌륭한 메뉴였습니다~

 

영양소가 풍부한 바나나로 멋진 브런치 메뉴

만들어 보세요 ㅎㅎ

 

 

이상 "바나나크로플"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