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영양가득 토마토 요리 1탄 방울토마토달걀볶음 만들기 아이 간식 및 홈브런치 메뉴로 추천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1. 24. 01:1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얼마전 구입한 방울토마토를 가지고
간단하게 요리를 해봤어요 ㅎㅎㅎ
매번 보기만 했던 레시피인데
실제 만들어보니 생각보다 먹을만 하더라구요~

아이들 반찬과 홈 브런치 메뉴로 괜찮은
토마토달걀볶음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토마토달걀볶음



재료 준비하기

<토마토달걀볶음 레시피>

재료 : 방울토마토(일반 토마토), 달걀, 소금, 후추, 굴소스

1. 준비된 재료를 깨끗하게 씻기
2. 달걀을 풀어서 간단하게 소금 간 하기
3. 방울토마토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기
4. 방울토마토를 기름을 두른 팬에 볶기
5. 달걀을 보슬보슬하게 볶은 후
방울토마토와 섞어서 굴소스 넣고 잘 섞어주기
6. 마지막으로 참기름을 섞고 파슬리 가루를 뿌려주기


백종원 레시피에는 대파가 들어갔는데
저는 집에 있는 재료로만 요리를 하다보니
대파가 빠졌어요^^;


달걀 4개를 준비해요
소금, 후추를 넣고 잘 섞어요
방울토마토도 먹을 만큼 ㅎㅎㅎ

728x90


달궈진 팬에 기름을 두르고
토마토를 볶아줘요
적당히 볶은 후 잠시 그릇에 덜어 놓고
계란을 볶아요~
휘리릭 휘리릭 잘 저으면서 볶아요
잘 볶아졌어요 ㅎㅎ
굴소스를 넣고 다시 볶은 후 참기름으로 마무리해요~
짜잔 완성~
파슬리 가루를 솔솔 뿌려줘요~
한입 먹어봐요^^

맛이 잘 어울릴까?? 살짝 걱정했는데
토마토랑 달걀을 같이 볶아서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마지막에 넣은 굴소스가 신의 한 수 였던거 같아요~

일단 만드는 방법이 간단해서 좋다는거!!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고~
주말 아침 메뉴로 만들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다음에 꼭 대파를 넣고 만들어봐야겠어요 ㅎㅎ
그러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ㅋㅋ


이상 "토마토달걀볶음"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