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한끼 식사 해결 메뉴 고추참치계란비빔밥 만들기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2. 6. 03:2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ㅎㅎㅎ
아이들이랑 신나게 놀다보니
주말이 후딱 지나가버렸어요^^

저녁식사를 준비해야 하는데
준비하자니 귀찮고....
시켜먹을까하다 그냥 간단하게
고추참치계란비빔밥을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가끔 한번씩 해서 먹는데
이거야 말로 초초초 간단한 레시피로
한끼식사를 나름 훌륭하게??

해결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ㅎㅎㅎ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고추참치계란비빔밥



* 고추참치계란비빔밥 *

재료 : 밥 1공기, 계란, 고추참치, 참기름

1. 접시에 밥을 준비한다.
2. 고추참치를 올려준다.
3. 계란후라이를 그 위에 올려준다.
4. 참기름 한방울 똑~ 비벼서 맛있게 먹는다.


레시피라고 하기에도 살짝 민망하네요^^;
그냥 밥 위에 고추참치와 계란후라이를
올려서 비벼먹는거에요 ㅋㅋㅋ


고추참치를 준비해요 ㅎㅎ

손이 안전한 안심따개 고추참치에요 ㅎㅎㅎ
이 제품이 열기 편해서 좋더라구요^^


국내 업계 최초 안심따개!!

* 사조 고추참치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35g / 190kcal

나트륨 780mg 39%
탄수화물 17g 5%
당류 2g 2%
지방 4.8g 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5g 3%
콜레스테롤 35mg 12%
단백질 21g 38%


 

가다랑어 50% 135g(190kcal)
뚜껑을 열기 편리해요^^
이대로 먹어도 맛있는 고추참치 ㅎㅎ

 

728x90

 

 

따끈한 밥 위에
고추참치를 올려요 ㅎㅎㅎ
계란후라이를 하나 해서
덮어주면 끝 ㅋㅋ

그냥 먹어도 되지만....

여기에 크러쉬드페퍼와 파슬리를 뿌려주고

참기름을 살짝 둘러줘요~

 

 

 

조금 더 맛있어 보이네요^^
노른자를 덜 익히는게 맛있더라구요^^
휘리릭 비벼봐요~
빛깔이 곱네요 ㅎㅎ
이렇게 드시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어요 ㅎㅎ

다른 반찬이 필요없는 맛이에요 ㅎㅎㅎ

아이들도 더 달라고 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역시 고추참치의 위력이 대단하네요~

 

밥하기 귀찮을때 정말 초초초 간단하게

한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이상 "고추참치계란비빔밥"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