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꼭 가볼만한 곳 얼라이브 하트 & 다이나믹 메이즈 실내 놀이 체험공간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강원도

by Dream美 2021. 7. 27. 13: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속초 여행 마지막 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많이 걷는 관광지보다는....
실내 관람 할 수 있는 곳으로 찾아봤어요^^

숨막히는 더위에
도저히 걸어다닐 수 없을 거 같더라구요 ㅠ

그러다가 발견한 장소를 소개할께요^^

"얼라이브하트&다이나믹 메이즈"

얼라이브하트와 다이나믹메이즈

지나가면서 몇번 봤던 곳이었는데....
무슨 건물인가 했어요 ㅎㅎㅎ

들어가볼께요 ㅎㅎ
이 차도 속초 여행 중 도로에서 몇번 봄 ㅋㅋㅋ

속초 여행 중 여러번 봤던 차가 여기에 있네요~
특이한 차라고 생각했는데
얼라이브하트와 다이나믹메이즈 차였어요^^

저처럼 속초 여행 중 보신 분들 계신가요? ㅎㅎ

이제 안으로 들어가요~

너무 뜨겁고 더워서 서둘러 들어갑니다~

입장 대기선
발권하는 곳
네이버에서 예약했어요~

얼라이브하트와 다이나믹메이즈를
함께 이용 할 수 있는
액션패키지 2인권 2매를 예약했어요^^
56,000원 결제!!!

티켓 안내

※ 티켓 안내 ※

얼라이브 하트 12,000
다이나믹 메이즈 12,000
통합권 18,000

운영시간

※ 운영시간 ※

10:00 ~ 18:00
(입장마감 17:00)

* 다이나믹 메이즈는 100cm 이상 체험 가능
*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 입장 필수
* 콘텐츠 특성상 바지 착용을 권장

강릉점 런닝맨 Ep.3 / 뮤즈 PKG 할인 혜택
강원상품권 사용점
얼라이브하트 365일 즐거움을 찍는 곳

얼라이브하트 먼저 입장해봐요~
여기는 사진 찍는 곳이에요^^

<얼라이브하트(Alive Heart)>
오감을 자극하는
4가지 체험 로드와 60개의 신개념 착시포토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인피니티 로드
식어버린 마음을 빼앗아 가는 곳

2. 어드벤처 랜드 1
잃어버린 심장을 찾기 위한 모험의 시작
익스트림 스포츠, 익사이팅한 여정으로
여러분의 심장을 뛰게 합니다.

3. 어드벤처 랜드 2
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박진감 넘치는 현장을 체험하세요.

4. 스위트 랜드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기세요.
달콤한 감정을 되찾아드리는
얼라이브하트의 중심부

제일먼저....
인피니티 로드로 들어갑니다~

인피니티 로드
아래를 내려다보기 살짝 무섭더라구요 ㅎㅎ

다음 코스는 어드벤처 랜드에요~

어드벤처 랜드에요^^
재미있는 포토존이 많아요~
헐크한테 잡아먹힌 딸내미^^;
포토존 천국이에요 ㅎㅎ
악어가 무섭다고 아이들은 난리났어요 ㅠ
롤러코스터 앞에서 ㅎㅎㅎ
재밌는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좋아요~
킹콩한테 잡힌 남편.... 킹콩이랑 닮은듯 ㅋㅋㅋ
사진 찍기 좋아요 ㅎㅎㅎ
다크로드가 있어요~

다크로드는 암흑 공간을 감으로 더듬으며
통과해야 하는 코스라....

저랑 딸내미는 우회로를 통해서 갔어요 ㅠ
암흑속에 들어갈 자신이 없어서....
숨이 안쉬어 지는 증상때문에 ㅠ

바로 옆에 있는 네온 랜드로 가요~

너무나 아름다운 공간이에요~
우주 공간에 와 있는 듯 ㅎㅎ
종이학도 타고~
가장 핫한 달님 포토존!!!

볼거리가 참 많았어요 ㅎㅎㅎ
다음 코스는
스위트 랜드에요^^

달콤한 사랑의 감정이 느껴지는 곳 ㅎㅎ

아빠와 딸의 하트~~~

아기천사도 되어보고^^
여긴 커플 포토존 ㅋㅋ
커플을 위한 행진의 길 포토존 ㅎㅎ
다리가 흔들려서 무섭다고 대성통곡 한 아들....

포레스트 로드의 아슬아슬
흔들 다리를 함께 건너며
사랑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길이에요.

시원한 서핑도 해보고 ㅎㅎ
이렇게 마무리 합니다^^

여기까지가 얼라이브하트 였습니다^^
이제 나가서 2층에 있는
다이나믹 메이즈로 갑니다~

728x90

다이나믹 메이즈 입구
악어가 마중 나왔네요^^

<다이나믹 메이즈>는 차원을 넘나들며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테마에서
서로 협력하여 장애물을 넘고
미션을 해결해가는
익사이팅 미로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무서워서 안간다는 아들 끌고 가는 중...

무서운 곳 아닌데 무섭다고 난리 ㅠ
에휴...
엄마닮아서 겁이 많은건 알겠는데
나보다 더 심한거 같아....

다이나믹 메이즈 미션 지도

※ 다이나믹 메이즈 미션 지도 ※

해저동굴 → 거울미로 → 점프미션 →
물방울 터널 → 산호초 바닥 → 감옥미로 →
게임미션 → 액션정글짐 → 파이프 미션 →
볼풀 탈출 → 소리질러 미션 → 빅에어바운스
→ 암흑동굴 → 슬라이딩 터널 → 미션성공

입장 대기선이에요~

앞사람과의 거리, 시간 간격을
두고 차례차례 출발해요~

미션 수행 과정을 밖에서 볼 수 있어요~
거울미로 미션 시작!!!

손을 짚으면서 이동하세요!!!
거울 미로에서 길찾는 재미가 쏠쏠해요 ㅎㅎ

거울 미로속으로~
해골 밀랍인형이 반갑게 느껴졌어요 ㅎㅎ

한참 헤매고 다니다가 해골 밀랍인형 발견^^
거의 다 왔다고 알려줘서 다행 ㅎㅎ

점프미션하기
신나게 점프해봐요!!!

여기서 땀 한바가지 쏟음 ㅋㅋ

물방울 터널 미션~
대형 볼 사이로 통과해서 빠져나가요~
산호초 터널
울통불퉁한 바닥을 밟고 지나가요~
감옥미로에요~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ㅋㅋ
게임미션

틀린그림 찾기 게임 미션 통과!!!

미션 통과하면 문이 열려요~
액션 정글짐
미끄럼 타고 내려오기^^
파이프 미션
60초가 매달리기....

대표로 딸내미가 매달림 ㅋㅋ
엄마 아빠가 발로 받쳐주고....
협동해서 미션 통과^^

볼풀탈출 미션~
소리질러 미션^^
목이 터져라 소리지르기... 어렵네요^^;
빅에어바운스를 통과해요~
재밌더라구요 ㅋㅋ
이제 암흑동굴...

여기는 도저히 갈 수 없어서
남편이 대표로 가고...
저희는 우회로를 통해서 밖으로~

드디어 미션 종료!!!
이렇게 나가면 됩니다^^
아이스크림 가게를 그냥 지나칠 순 없죠^^

미션 수행하느라 고생(?)했던 아이들에게
아이스크림으로 보상해주기^^

땀을 많이 흘려서 수분 보충이 필요했어요~
이렇게 다이나믹한 코스인줄 몰랐어요.
이름 그대로 다이나믹 메이즈 ㅋㅋㅋ

다이나믹 메이즈는
100cm이상 체험이 가능한 곳이에요.
저희 아이들은 간신히 100cm라 통과 ㅎㅎ

세상 겁보.... 무섭다고 울고 불고
(전혀 무섭지 않아요~ 암흑동굴 빼고)
담력을 많이 쌓아야 할 거 같아요 ㅠ

어쨌든....

가족이 한 팀이 되어 미션 수행도 해보고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에너지 소모도 많구요^^

방문시 참고하세요!!!

배고파서 이제 점심 먹으러 갑니다~

이상 '얼라이브 하트 & 다이나믹 메이즈'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