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지 추천 에코랜드(ECOLAND) 곶자왈 숲속 기차여행(입장권 요금 및 할인)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16. 2. 29. 03: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제가 다녀왔던 제주도 여행지를 한 곳 씩 소개하고 있는데요.

 

이전 포스팅에서는 '우도' '마라도' 이야기를 했었고...

 

오늘은 '에코랜드(ECOLAND)' 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당~

 

 

☆ 지난 포스팅 보기 ☆

제주도 여행지 추천 우도

제주도 여행지 추천 마라도

 

 

 

'에버랜드' 와 착각하지 마세용~~ ㅎㅎ

 

(왠지 나 혼자만 착각한듯 ㅋㅋ)

 

 

 

 

저희가 갔던 날은 날씨가 매우 흐리고 살짝 비도 왔었어요.

 

 

 

 

'에코랜드' 들어가는 길에 기차를 만났어요^^

 

바로 앞에서 기차가 지나가는데 신기했어요.

 

우리를 '환상의 나라' 로 인도해 줄 기차인가봐요 ㅎㅎㅎ

 

 

 

 

 

'에코랜드' 정문이에요^^ 자그마하고 아담해 보이지요? ㅎㅎ

 

들어가면 반전 매력이 있습니다!!!

 

 

 

 

 

이용시간  

 구분

시간 

 하절기

 08:30 ~ 18:00

 동절기

 08:40 ~ 17:00

 

  · 기차운행 간격 : 7~12분

  · 막차시간은 일몰 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매표는 마지막 기차 출발 10분전까지 가능합니다.

  · 에코로드의 장거리코스를 이용하실 분은 출발 역에서 막차 1시간 전에 탑승해야 합니다.

 

 

※ 이용요금

구분

개인 

단체 

성인(만 19세 이상)

 12,000원

10,000원 

청소년(만13세~18세)

 10,000원

9,000원 

어린이(25개월~12세)

 8,000원

7,000원 

 

 

 

할인티켓을 구입하실 경우 3시간 이전에 구입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할인티켓 구입 조건이 안맞아 제 값 주고 들어갔어용)

 

 

 

 

 

 

 

 

 

 

 

 

 

 

 

매표소를 지나서 들어가게 되면 '에코랜드' 에 관한 이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제 마음에 들었던 건 '에코랜드' 의 공기가 좋다는거~

 

도시의 공기와는 정말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많이~~~ 마시고 왔습니다.

 

 

 

 

 

 

 

1800년대 증기기관차인 '볼드윈' 기종을 모델화하여

 

영국에서 수제품으로 제작된 '링컨' 기차라고 하네요^^

 

겨울에 가서 바람막이를 쳐놨더라구용.

 

활짝 열고 다니고 싶었지만....

 

너무 추워서 ㅠㅠ 비닐 틈으로 경치 구경하면서 다녔지용 ㅋㅋ

 

 

'에코랜드' 에는 4가지 종류의 역이 있습니다.

 

1. 에코브리지역

2. 레이크사이드역

3. 피크닉가든역

4. 라벤더, 그린티 & 로즈가든역

 

이 중에서 내리고 싶으신 곳에서 내리시고 즐겁게 구경하신 뒤

 

다시 내렸던 역으로 돌아가서 다음에 오는 기차를 타시면 됩니다^^

 

'시티투어버스' 타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

 

 

 

 

 

 

 

 

 

 

 

 

 

 

 

 

 

 

 

 

 

 

길 따라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것 같았어요.

 

힐링~~~ 힐링~~~~

 

 

 

 

 

 

 

 

 

 

 

키즈 타운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아직 아이가 없어서 그쪽으로는 안갔어용 ㅎㅎ

 

따뜻한 봄날 아이들 데리고 가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에코로드(곶자왈 숲 길)' 는 <장거리> 와 <단거리>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곶자왈의 뜻

 

곶자왈은 제주도 방언으로

 

'곶 → 숲'  + '자왈 → 암석과 덤불'

 

숲, 암석과 덤불이 뒤엉킨 모습 입니다.

 

 

 

                 - 장거리코스 : 여러체험거리를 즐길 수 있는 코스(1.9km / 40분 소요)

 

                 - 단거리코스 : 가벼운 산책 코스(400m / 10분 소요)

 

 

저희는 단거리코스로 갔어요^^

 

시간만 있었으면... 장거리코스로 갔을텐데....

 

날씨가 좀 따뜻하고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가실 경우

 

꼭 장거리 코스로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맨발로 다니면 좋다고 하던데.... 겨울이라 ㅠㅠ

 

눈으로 구경만 했어용 ㅎㅎㅎ

 

 

 

 

기차를 타고 다니다 보면 이런 풍경을 계속 보시게 되는데요.

 

저는 이곳에서 태초의 자연을 만난 느낌이었습니다.

 

한마디로 환상적이에요 ㅎㅎ

 

 

 

 

 

 

 

 

 

 

 

겨울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조금 앙상해 보이네요 ㅎㅎ

 

그래도.... 겨울 나름의 멋이 있었던 것 같아요.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다 함께 가시면 마음껏 뛰어놀기도 하고

 

충분히 힐링도 하시고 오실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제가 보고 느낀 '에코랜드' 의 포스팅 이었습니당~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코랜드 입장권 할인 받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