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지 추천 '일출랜드 & 미천굴'(운영시간 및 요금 할인정보)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16. 3. 17. 01: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지 중 '일출랜드 & 미천굴' 포스팅을 합니다.

 

 

일출랜드_미천굴_내부

 

< 미천굴 내부 전경 >

 

 

'일출랜드 & 미천굴' 은 제주도 여행을 다니면서 저도 처음 가본 곳이에요^^

 

그동안 이런 멋있는 곳이 있는줄도 몰랐네요 ㅎㅎ

 

'일출랜드' 는  '런닝맨 촬영지' 였다고 합니다^^

 

 

 

일출랜드_미천굴_런닝맨_하하_김종국

 

일출랜드_미천굴_이광수_기린

 

'서귀포시 성산읍 중산간동로 4150-30'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람요금  

 

성인 - 9,000원

청소년(중,고등학교) - 6,000원

어린이(36개월~초등학교) - 5,000원

 

★ 관람시간

 

9:00 ~ 18:00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전화문의 후 이용바랍니다.)

 

★ 관람소요시간

 

40분 내외

 

 

저희는 할인쿠폰을 구입하여 조금 저렴하게 입장했어요~

 

할인쿠폰 받으러 가기

 

 

일출랜드_미천굴_정원

 

 

예정에 없던 코스였는데...

 

다른 일정이 취소되는 바람에 급하게 찾아서 간 곳이에요^^

 

막상 가보니 너무 너무 좋았어요~

 

매표소를 지나 들어가면 정말 멋있는 정원이 펼쳐집니다^^

 

 

 

일출랜드_미천굴_관람코스

 

 

 

일출랜드_미천굴

 

 

 

일출랜드_미천굴_입구

 

 

 

일출랜드_미천굴_정원구경

 

 

 

일출랜드_미천굴_원숭이

 

 

 

일출랜드_미천굴_분수

 

겨울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ㅎㅎㅎ

 

우리집 정원 거닐듯 여유롭게 다녔습니다^^

 

 

일출랜드_미천굴_잉태석

 

 

이거는 '알 낳는 돌(잉태석)' 이라고 합니다^^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저한테는 중요하니까요~

 

사람들이 얼마나 만졌는지 돌이 맨질맨질 해졌어요 ㅋㅋㅋ

 

 

일출랜드_미천굴_화산재

 

 

 

일출랜드_미천굴_관람로

 

 

 

일출랜드_미천굴_믿거나말거나

 

 

 

일출랜드_미천굴_믿거나말거나_입구

 

 

믿거나 말거나  막대기 모양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네요 ㅎㅎ

 

지금은 '집에 가족들이 있다(어서오세요)' 라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일출랜드_미천굴_잔디밭

 

 

잔디밭이 엄청 넓어요~~

 

봄, 가을에 아이들이 뛰어다니며 놀기 좋을 것 같아요^^

 

 

일출랜드_미천굴_산책

 

 

 

일출랜드_미천굴_돌하르방

 

 

 

일출랜드_미천굴_분수대

 

 

전체적으로 정원이 잘 정돈이 되어있었어요^^

 

아주 깔끔하고 공기도 상쾌하고 좋아요~

 

 

일출랜드_미천굴_동굴입구

 

 

 

관람코스를 따라 걷다보면 '미천굴' 앞에 도착하게 됩니다^^

 

 

 

 

※ 미천굴 이야기

 

제주도 내 15개 동굴군 중 동남부 지역 동굴군의 하나입니다.

삼달리 동굴군의 대표 동굴인 미천굴은 전장 1700m

만장굴을 연상시키는 대형 동공과 웅

장한 규모를 자랑하는 제주도 내 중요 동굴 중 하나이며

현재 365m 구간만 개방하고 있습니다.

 

 

일출랜드_미천굴_계단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미천굴' 내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일출랜드_미천굴_동굴코스

 

 

 

일출랜드_미천굴_소망함

 

 

 

일출랜드_미천굴_습지식물

 

 

 

일출랜드_미천굴_행운예감

 

 

소원함이랑 행운을 빌 수 있는 곳이 많이 있더라구요^^

 

저희도 소원을 많이 빌고 왔습니다~

 

다 이루어질거라 믿고....ㅎㅎ

 

 

일출랜드_미천굴_용그림

 

 

'미천굴' 내부에 거대한 '용그림' 이 있었어요~

 

누가 그렸는지.... 웅장하고 멋있었습니다.

 

이거 보고 용꿈 꿀것 같았는데... ㅋㅋ 아무꿈도 안꿈 ㅋㅋㅋ

 

 

일출랜드_미천굴_아트센터

 

 

'아트센터' 도 있었는데, 거기까지는 못가봤어요^^

 

딱히... 체험 할 나이가 아닌것 같아서 ㅋㅋ

 

아이들이랑 가면 예쁜 작품도 만들어 보고 좋을 것 같아요.

 

 

일출랜드_미천굴_미니동물원

 

 

 

일출랜드_미천굴_동물

 

 

'미니 동물원' 도 있어요^^ 동물이 별로 없었지만...ㅎㅎ

 

 

일출랜드_미천굴_선인장

 

 

 

일출랜드_미천굴-선인장온실

 

 

 

일출랜드_미천굴_온실

 

 

'선인장온실' 에 들어갔다가 더워서 죽을뻔 했어요ㅠㅠ

 

겨울인데.... 완전 습하고 더웠어요~

 

다 구경하고 나왔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았어요^^

 

여유있게 차도 마시고 쉬엄쉬엄 구경해서 1시간 반 정도 걸렸네요.

 

제주도에 관광객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이렇게 좋은데.... 어찌 안가보겠습니까^^

 

'일출랜드 & 미천굴' 은 정말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마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꺼에요.

 

저도 여러번 가봤지만 이번에 처음 가본 곳이거든요 ㅎㅎ

 

행복이 가득한 제주도 '일출랜드 & 미천굴' 로 놀러 가보세요~~

 

 

이상, '일출랜드 & 미천굴'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