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쉽게 말아서 먹는 시원한 물김치 국수로 한끼 해결하기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1. 10. 25. 19:2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추석때 어머님이 주신

물김치가 아직 남아있어서 간단하게

국수말이를 했어요 ㅎㅎㅎ

 

직접 물김치를 만들면 좋겠지만...

주신 음식을 감사히 잘 먹는걸로해요 ㅋ

 

제대로 새콤하게 익어서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그냥 물김치랑 청양고추만 있으면 끝!!!

준비는 끝이에요.

 

추석때 담아주신 물김치
청양고추
두개만 있으면 끝이에요
국수를 삶아요^^
삶다보니 양이 많네요 ㅋㅋ
이걸 다 어떻게 먹어??

일단 아이들 먹을 간장 비빔국수 만들기!!!

 

내 사랑 갈치액젓 ㅎㅎㅎ

 

728x90

 

간장+설탕+참기름+갈치액젓(소량)

이렇게 넣고 조물조물~~~~

저희 아이들은 맛있다고 해요^^

다른 집은 모르겠지만....

 

어른들은 그냥 물김치 국물에 말아주세요
그 위에 청양고추 뿌려주기
이렇게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이렇게 해서 먹으면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잘 익은 물김치에 소면만 준비하면

간단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제꺼에만

청양고추를 많이 넣었죠 ㅎㅎㅎ

혼자 매워서 호들갑 떨며 먹었네요~

 

집에 잘 익은 동치미나 물김치가 있으면

간단하게 해서 드셔보세요^^

 

뭐 만들기 귀찮을땐

이게 최고더라구요 ㅎㅎㅎ

 

이상 "물김치 국수말이"로

한끼 해결한 이야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